탄광마을 아이들
임길택 지음, 정문주 그림 / 실천문학사 / 200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6학년때 처음 임길택선생님을 알게되었다~

선생님이 추천해주신5개의책의 지은이를 다외웠다.난 이 5개의 책중에 임길택 선생님의 책이

 제일 재미있었다~.지금은 임길택선생님이 돌아갔셨다. 하지만~영혼은 여기에 남아서 아이들이

선생님의 책을 재미있게 보는모습을 보고 계실거다. 임길택 선생님의 책은 이것말고 많이있다.

" 혼자자라겠어요" "꼴지도 상이많아야 한다""아버지 월급 콩알만하네""나는 우는것들을 사랑합

니다""똥누고 가는새" "산골아이" "산골마을 아이들" 등이있다.이외에도 너무많다~난 꼭이것들을

다읽어볼것이다.그리고 나는  탄광마을 아이들을 읽으면서 너무 슬펐다~ 왜냐하면 너무 슬픈이

야기도 많았고 나랑 비슷한 일을 격은 사람도 있어서이다. ~그리고 이얘기를 보면서 어느정도의

상상이 간다~ 이 내용에 나오는사람들은 아주 어려운시기에 살았는것같다 지금의 우리는 아주

복받은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