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어떤 마법세계의 평범한 마왕님 (외전 포함) (총2권/완결)
해위 / 피아체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도 예쁘고, 예전부터 많이 본 표지작품인데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알라딘 덕분에 또 한 번 접하고 구매했습니다ㅎㅎㅎ 마왕님이 수예요. 약간 까칠한거같으면서도 상식적이고 정상ㅋㅋㅋㅋㅋ이고 평범함도 있음. 초반 허당끼 & 공이랑 같이 다니며 이것저것 지적아닌 지적받는 상황이 웃기고 귀여웠어요. 지옥세계에 살던 마왕이 현실세계(?)랑 어울린다고? 싶었는데 아주 잘 지내고 잘 어울리는 작품이에요. 마왕이라는데 인간들이 친해지고 싶어하고 출근하면 굿아침 인사하고ㅋㅋㅋ 다들 놀리기 진심임ㅎㅎㅎㅎ 공이랑 삽질하다가 점점 잘되어가는 흐름이 간질간질 달달하고 좋았어요. 마왕님 말투나 성격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ㅋㅋㅋㅋ아주좋음.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웠을만큼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세트 구입해서 앞으로도 계속 책장에 있을거라 생각하니 언제든 또 볼 수 있고 기분 좋아요! 앞으로도 둘이 틱틱 알콩달콩 잘 지내기를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