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신간평가단 발표

 

 

 1. 내 꼬리 어딨지?

어릴때는 꼬리가 있었는데 꼬리가 떨어진 아기 개구리의 성장기를 담고 있는 내 꼬리 어딨지?

단순명료하게 느껴지는 그림과 커다란 글자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끌어내고 제목을 읽는 순간 꼬리 찾기에 몰입할 거 같은 책이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개구리의 성장과정까지 알 수 있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그림책이다.

 

 

 

 2. 3학년이 꼭 읽어야 할 25가지 과학이야기

 

3학년이 되면서 과학 과목을 새로 배우게 되고, 과학에 재미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서는 좋으면서도 재미있는 그리고 흥미로운 과학도서를 많이 보면 도움이 될 거 같아서 만나고 싶은 책이다.

 

 

 

 3. 스웨덴 엄마의 말하기 수업

 

육아서를 보면서 공감도 하지만 때로는 공감하지 못하고 이론뿐이라는 생각을 가질때가 있다. 그러던 중 알게 된 스웨덴 육아법이 궁금해졌다.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로 아이와 함께 지금처럼 행복하기 위해서는 아이와 말씨름 하는 것을 그만두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스웨덴 엄마는 아이와 말씨름을 하지 않는다니 그 비법이 궁금하다.

 

 4.하루 10분 엄마습관

 

아이에게 가장 하기 싫은말은 공부하라는 말이지만 자꾸하게 되는 말이기도 하다.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게 공부하고 싶음 마음을 정말로 쑥쑥 키울수만 있다면....

학원도 학교도 할 수 없는 엄마만 할 수 있는

 

일이 꼭 알고 싶다.

 

 5. 어린이를 위한 헷갈리는 우리말 100

사실, 어른인 나도 가끔 맞춤법과 띄어쓰기 그리고 헷갈리는 말들이 많아서 사전을 찾거나 검색을 하기도 한다.

어린이를 위한 헷갈리는 우리말 100으로 아이와 함께 우리말의 달인이 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