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방귀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1
강경수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커다란 방귀 -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방귀 소동! 

 

 

'커다란 방귀'

제목 부터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죠..^^

 

아이들은 방귀, 똥 을 주제로한 책들 정말 좋아하는 거 같아요...ㅎㅎ

음~~ 그만큼 순수하다는 걸까요?

지누가 화장실에서 응가 하고 나면 제가 꼭 응가 상태를 확인하거든요.

응가상태가 아이의 건강을 나타낸다고도 하잖아요..^^;;

 

그래서 지누도 응가하고 나서~

바나나응가~

물찌응가~ 이야기하면서

 

"응가들아~~ 잘가!!"

하고 손흔들고 인사해요..^^

 

이게, 바로 아이들만이 누릴 수 있는 순수하고 귀여운 특권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의 좋아하는 신나는 방귀 소동!

 

바로 커다란 방귀랍니다.

 

 

 

아프리카 초원에 아침이 밝았어요.

코끼리도

개미핥기도

사자도

개코원숭이, 다람쥐, 개미 모두모두

각자의 평화로운 하루를 사작했어요..

 

 

 

 

 

 

그런데~~~

소문난 신사 코끼리 아저씨에게 문제가 생긴 거 같아요..

어쩌죠? 땀이 나기 시작하네요...

 

 

 

 

소문난 신사 코끼리 아저씨

속이 부글부글~~~

 

아무래도 코끼리 아저씨가 탈이 난거 같아요..

 

 

 

 

코끼리 아저씨는 소문난 신사였죠...

그 아무리 소문난 신사라도~ 생리현상을 참는 다는 건 참 힘들일이죠..

 

아저씨는 참다못해 방귀를

 

뿌우웅~~~~~~~~~~

 

 

 

 

아저씨 방귀의 파급력은 대단했어요..

 

평화롭게 아침을 식사한 아프리카 초원 친구들이 하나둘씩~

 

슝~

슝슝~~

슝슝슝~~~

슝슝슝슝~~~~

슝슝슝슝슝~~~~~

 

 

마침내 안정이 찾아왔다고 생각되는 순간~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말아요..

 

슝슝슝슝슝슝~~~ 날아가버린 개미가

코끼리 아저씨 코로~~~쏘옥

들어가 버렸어요..^^

 

 

 

 

마침내 안정이 찾아왔다고 생각되는 순간~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고 말아요..

 

슝슝슝슝슝슝~~~ 날아가버린 개미가

코끼리 아저씨 코로~~~쏘옥

들어가 버렸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