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스케치북 4 (스프링) 생각놀이 미술놀이
박선하 옮김, 키즈김영사 유아교육개발실 구성 / 키즈김영사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키즈 김영사 - 생각놀이 미술놀이 커다란 스케치북 ! 스케치북속에 모든것이 들어 있어요!

 

키즈김영사

생각놀이 미술놀이 커다란 스케치북 4는

 

색칠놀이와 재미있는 활동지가 80개 이상 들어 있고.

스티커도 100장 이상이나 들어 있어요.

생각놀이 미술놀이 커다란 스케치북 하나면~

아이와 재미있게 놀이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생각놀이, 미술놀이는 그냥 스케치북이 아니에요.

 

커다란 스케치북에 자유롭게 그릴 수 있어요.

또 마음껏 색칠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선긋기, 숨은그림 찾지, 그림완성하기, 수세기, 미로찾기등

재미있게 색칠하면서 창의력과 어휘력도 키워주니~

신기한 스케치북이죠? ^^

 

 

 


 

 

 

커다란 스케치북 이렇게 활용하면 더 좋은 거 같아요.

 

일단 아이들이 원하는데로 마음껏 색칠하고 그릴 수 있게 해줘요.

아이들이 색칠만 하다보면 조금 지루해하는 시기가 오면~

그 후에 활동지를 보면서

숨음그림도 찾고, 미로도 찾고, 수세기, 선긋기등의

활동도 해요.

또, 함께 들어 있는 스티커도 많이 많이 활용해주면 참 재미있어 해요.

 

마지막에 다 완성한 작품은~

따로 떼어 내어서 집안에 작품이라고 붙여주면,

너무너무 뿌듯해하고 좋아하더라구요..^^

 

 

 



 

 

 

커다란 스케치북은

색칠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 활용도가 높고,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색칠도 하고~ 같은 그림도 찾고, 선긋기도 하고~

정말 일석이조, 일석삼조죠? ^^

 

 

 

 

 

 

 

활동지가 80장 이상이나 되요..^^

정말 많죠?

활동지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아이와 활용하기가 더 좋아요.

 

백설공주 활동지는 백설공주 이야기를 해주고,

난쟁이들의 수도 세어보고

사과나무의 수도 세어보고,

나무의 크기도 비교할 수 있어요.

또 사과가 없는 나무도 찾아볼 수 있고요.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멋진 커다란 스케치북이에요..^^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스케치북 100장이상이 들어 있어요!

완성된 작품에 스티커를 붙여서 꾸며주어도 되고,

원하는 곳에 원하는데로 스티커로 장식 할 수있어요..

 

 

 

 

 

 

커다란 스케치북은 4권 시리즈로 있어요.

 

4권에는

공주, 왕자, 궁전, 왕국,, 파티, 요정, 마법, 요술 등의 그림이 들어 있어요.

 

그 외에 1 ~ 3권은

애완동물, 동화주인공,장난감, 로봇, 공룡등의

다양한 소재로 되어 있어

아이들의 성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거 같아요..

지누는 이거 다하면 1 ~ 3권도 또 사달라고 하네요..ㅎㅎ

 

 

 


 

 

 

캠핑 갈때마다 누나가 책도 챙겨 가고~ 이것저것 챙겨가는데~

그때, 이건 지누 스케치북이니까~ 가져가자~

했더니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ㅎㅎ

지누꺼라는 말에 너무 신나하면 더 좋아하는 거 같아요.

캠핑을 가거나, 시골 할머니댁을 갈때,

종합장과, 크레파스를 가져갔었는데,

이젠, 재미있는 커다란 스케치북이 필수 준비물이 되었어요.

신나게 놀다가~ 잠시 휴식시간에는

저렇게 커다란 스케치북에 열심히 색칠해요..^^;;

 

 

 


 

 

지누의 스케치북이 부러운 누나에요...ㅎㅎ

지누에게 누가 조금만 색칠 해도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러자, 지누 그래, 저기 나무는 누나가 색칠해~

"고마워, 지누야~" ㅎㅎ

커다란 스케치북은 지누꺼라고 했더니

남매사이에 오가는 대화에요...

지누가 누나에게도 색칠할 기회를(?)를 줘서~

사이좋게 커다란 스케치북에 색칠하고 있는 남매에요..^^

 

 

 

 

 

 

지누의 작품완성...ㅎㅎ

좀 괜찮게 칠했다 싶은 건 누나가 색칠할 거구요...ㅎㅎ

그래도 한장의 작품을 완성 했어요.

지누는 색칠할때 절데 하얀 빈곳을 남겨두면 안되요...ㅋㅋ

어찌나, 꼼꼼하게 색칠을 하는지요...

캠핑장에서 완성한 작품은 집에가서~

따로 지누 작품이라고 붙여주었어요.

그랬더니, 다음에는 더 멋지게 완성할거라고 의지를 불태우네요..^^

 

 

 

 

 

두번재 작품

하나는 누나~

하나는 지누...^^

사이좋은 작품이죠? ^^

 

 

키즈 김영사

'생각놀이 미술놀이 커다란 스케치북'은

색칠하기에 다양한 놀이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아이의 창의력과 어휘력 키우는데 참 좋을 거 같아요.

이젠, 지누의 여행시에 꼭 챙겨가는 필수품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