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소리 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 반짝반짝 소리 나는 사운드북
샘 태플린 지음, 캐스린 셀버트 그림, 송지혜 옮김 / 어스본코리아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둘찌 친구들이 좋아할만한 책을 소개합니다:)

반짝반짝 소리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

샘 태플린 글 / 캐스린 셀버트 그림

어스본출판사

어스본은 영유아 책들은

선명한 색감과 귀여운 일러스트, 튼튼하고 단단한 보드북으로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아가들이 오래오래 볼 수 있어

엄마도, 아가도 만족하며 믿고 보는 출판사인데요


반짝반짝 소리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은

책 제목 그대로

실감나는 비행기와 헬리콥터의 다양한 소리와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불빛도 반짝반짝거린답니다


어린 연령부터 보는 책인만큼

KC인증은 물론, 나사를 이용한 건전지 투입구로 안전을 더했고

전원 버튼을 사용해 불필요한 사용을 줄일 수 있어요


유아시기의 아이들은 남녀 가리지 않고 움직이고 소리나는 탈 것을 좋아하는데요

특히, 남자아이들이 탈 것을 좋아한다는 이론을 본 적이 있는데

첫째도 탈것을 제법 좋아했기에 성별이 중요할까? 싶었는데

말도 잘 못할 때부터 탈것 이름은  줄줄 외는 둘째를 보니 그 이론이 타당성이 있구나 수긍이 되더라구요



?

도착한 책의 포장을 벗겨 짜잔~ 보여주니

와아!!! 하며 뺏어가듯 가져가

혼자 한 장 한 장 넘겨보는 모습이 사뭇 진지했답니다




그럼, 책 내부를 살펴볼께요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하늘을 나는 탈 것이 큼지막하게

한 면 가득 채우고 있고

탈 것의 이름과 함께 그림을 묘사하는 짧은 문장이 실려있어요

??

해당 탈것의 다양한 의성어들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실제 사운드와 의성어를 비교해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

각 페이지마다 사운드버튼을 누르면

실감나는 소리와 함께 탈 것의 날개에 이렇게 불빛이 들어온답니다

?
?

탈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장난감보다 책을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실감나는 사운드와 반짝이는 불빛이 매력적인

반짝반짝 비행기와 헬리콥터 사운드북과 함께 하는건 어떨까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아이와 살펴본 후 주관적인 감상을 담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