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 슈퍼우먼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티머시 냅맨 지음, 조 버저 그림, 김현희 옮김 / 사파리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은이맘그림책이야기

 

 

우리 아빠는 슈퍼맨vs우리 엄마는 슈퍼우먼

글 티머시 냅맨 그림 존 버저 옮김 노은정

글 티머시 냅맨 그림 조 버저 옮김 김현희

사파리 출판사

 

똑똑 모두누리 전집에 포함 되어있는 우리 아빠는 슈퍼맨과

따끈한 신간 우리 엄마는 슈퍼우먼 입니다

은이가 아빠랑 별로 안친할때(?)는 이 책을 읽으며 아빠의 존재가 이렇게 다가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읽어줬었어요

아빠랑 잘 노는 지금도 은이에게 아빠가 이런 사람이면 좋겠다는 마음은 여전하네요

 

아빠 편을 읽으면서 엄마편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출간이 되었네요!!

 

꼭 함께 보시면 좋을 거 같아 같이 보여드리려고 해요^^

 


 



표지부터 닮았다했는데 내지의 제목 페이지도 비슷한 느낌이죠?

바닥에 그려진 소품들을 보며 아빠와 엄마의 역할을 추측해볼 수 있어요

아빠는 공구 만들기 그리기 등 몸으로 놀아주는 재료라면

엄마는 약 간식 같이 세심한 부분과 더불어 공구상자도 등장해 수퍼우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거 같아요

 

실제로 놀이터에 아빠보다 엄마랑 자주 가는 은이는 하늘 높이 밀어주면 엄마 대단해!! 를 외쳐주곤 해서 공감되는 에피소드였어요

 

동서양을 막론하고 등원 시간에 다들 이러는거 맞지요?

 

 

 

이러나 저러나 최선을 다해 놀아주는 아빠와 엄마는 아이들에겐 언제나 최고의 존재임은 틀림없어요

 

 

두려움을 극복하게 해주는 든든한 아빠도

 

 

 

소소하지만 아이에겐 더할나위 없이 소중한 존재를 척척 찾아내주는 엄마도

 

 

 

 

엄마도 아빠도 슈퍼영웅으로 만드는 존재는

내 곁의 아이란거♥

그 메세지도 잊지않고 담아주었더라구요

 

 

아빠는 몸으로 놀아주는 역할 두려움을 물리치는 든든한 역할 이라면

엄마는 세심하게 돌봐주는 역할 소소하지만 불편한 것 또는 사소한 것을 해결해주는 역할

우리가 생활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엄마 아빠의 역할차이와 아이가 기대하고 기대는 부분들을 비교 해볼 수 있어 재밌었답니다

 

어떤 역할이든!

아이에게 엄마와 아빠는 언제나 슈퍼 영웅이라는 점

 

은이에게도 저는 이런 슈퍼우먼 일까요?

언제나 은이에게 슈퍼우먼이고 싶은데 가능하려나요ㅎㅎ

(지금도 그러진 못하는거 같기도 하고요)

 

마지막에 아이에게♥

네가 나의 진정한 슈퍼영웅이라고 아이를 포옹하는 장면에선 뭉클 했어요

부모를 슈퍼 영웅으로 만드는 건 정말 아이의 존재 그 자체니까요??

 

아이에게도 부모 자신에게도 선물 하고픈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