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1 마케팅 - 1대1 맞춤형 팬덤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니시구치 가즈키 지음, 이주희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0년 8월
평점 :
절판


마케팅 책 참 많다.
그런데 이렇게 브랜드 이름 다 보여주면서
마케팅 실제 사례를 다룬 책들이 또 있을까?

심지어 내가 써본 '하다라보'
내가 사본 '록시땅'이 대놓고 등장한다.

바로 이거다.

마케팅이란, 잘 팔기 위한 전략임과 동시에
'고객'이 사게 하기 위한 전술이다.
마케팅하는 내가 아니라
마케팅의 대상은 고객이란 것이다.

책의 거의 모든 내용은 이렇게 통한다.
고객의,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이야기.

내가 관심있어 하던 몇 브랜드의 마케팅 사례를 보니
역설적으로 이런 생각도 든다.
어머머, 내 맘을 제대로 간파했네.
이걸 사야되 말아야되?

-

개인이 1인 브랜드가 되는 시대에
나를 브랜딩하여 남에게 선보일때
알면 좋을 팁이 가득하다.
이 책 요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