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쓰임 - 사소한 일상도 콘텐츠로 만드는 마케터의 감각
생각노트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콘텐츠를 소비하는 사람에서 만드는 사람(창작자)로 살고 싶다. 그런데 어떻게 일상에서 나만의 콘텐츠를 뽑아낼 수 있을지 막막했다. 주캐 전성시대라지만 회사를 떼어내고 내 이름으로 인정받고 싶기도 했다. 동시에 회사에는 내 사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싶지 않기도 했다. 여러 고민을 가지고 있던 차에 해답지, 아니 친절한 선배님의 가이드북 같은 책을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