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뒷표지에 적혀 있는 "이 책은 단순한 마케팅 책이 아니다."라는 문구에 200프로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온라인 사업 하시는 분들은 책을 통해 본인의 마케팅 전략을 재검토하기 좋을 것 같구요, SNS 마케팅에 관심있는 개인들도 활용할 부분이 많아 보이는 책이었습니다.

우선, 이 책의 장점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책 구성이 굉장히 잘 되어 있다 : 목차가 잘 짜여 있으며 저자가 하고 싶은 말을 잘 녹여둔 부제들이 인상적입니다.

2) 마케팅 노하우를 실전 사례와 적절히 버무려 독자가 이해하기 쉽게 서술해놓았다 : 읽으면서 이 개념을 이렇게 풀어낼 수 있단 말인가? 대단하다는 생각에 저자가 궁금해졌어요. 교원대 출신이라는 점에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궁금해졌습니다. 마케팅 기본지식이 없더라도 사례를 통해 수월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어요.

3) 독자/고객을 생각한다 : 마케팅 비용은 천차만별이잖아요? 하지만 비싼 금액이 높은 성과를 보장해주진 않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점에서 굉장히 친절하게 느껴졌어요.

일주일새 2번을 읽었는데요, 읽을때마다 다른 부분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다. 가까이 두고 여러번 읽을 것 같은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