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모어와 함께 뜨는 몽글몽글 뜨개 소품 다이어리 - 키치하고 귀여운 소품이 가득! 코바늘 뜨개 32
샤인모어 지음 / 책밥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이 리뷰는 리뷰의숲을 통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제목 : 샤인모어와 함께 뜨는 몽글몽글 뜨개 소품 다이어리_ 키치하고 귀여운 소품이 가득! 코바늘 뜨개 32
글 : 샤인모어
출판사 : 책밥
출간일 : 2025년 06월 25일
서평단모집 : @lovebook.luvbuk

책 제목에서 느껴지는 귀여움 가득!
키치하고 뒤여운 소품을 32가지나 만들 수 있는 코바늘 입문서를 만났다.
작가님이 프롤로그에 ‘뜨개를 하다 보면 뜨는 시간보다 푸는 시간이 더 많은 날도 있을 거예요. ’ 라는 문장에 그럼 그럼 나도 그런 경험이 있었지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목차로 넘어가니 귀여운 동물뜨개 (14개) , 아기자기 음식 뜨개 (11개), 청량한 계절 뜨개 (7개) 로 나뉘어져 있다. 각 챕터별 대표 뜨개 소품이 사진으로 보여주고 있어서 코바늘 바로 잡고 싶었다.

무해한 뜨개 수업이라는 장에는 코바늘 도구와 기본 기법이 상세하게 설명되어져 있어 코바늘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도구는 작가님이 사용하는 실과 필수 재료들이 소개되고 기법 설명은 사진고 서술로 자세히 나타나져있음)

샤라락 책장을 넘기며 제일 먼저 만들 소품을 결정해야 하는데 하나 하나 다 귀여워서 선택 장애 발생!
일단 실용적인 파우치를 만들기로 했다.
지금은 엄청 덥지만 난 가을 아이템을 준비할거니 트위드 가방에 어울리는 몽긍몽글 실을 선택해서 만들기 시작!


모든 소품 설명은 사진, 기호 도안, 서술 도안으로 이루어져 독자가 편한 방법으로 읽고 작업하면 된다. 어렵게 알려주는 서술 도안도 있는 샤인모어 작가님은 쉽게 설명해줘서 빠르게 완성했다.
파우치는 쪼물 쪼물 세탁해서 수건으로 톡톡톡 한 다음 사용해야지^^

남은 실로 무엇을 만들지 책을 또 샤라락 넘기며 작가님 완성 사진 보며 뜨개 힐링 중


#샤인모어와_함께
#몽글몽글_뜨개_소품
#키치하고_귀여운_소품
#코바늘_뜨개_소품_32가지
#지금부터_뜨개쟁이
#샤인모어_글
#책밥_출판사
#코바늘초보자_모여라
#귀여운_소품_한가득
#뜨개힐링
#리뷰의숲 
#리뷰의숲서평단 
#럽북서평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