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4월 3주

여러분의 프로포즈는 어떠셨나요?  사랑과 결혼에 관한 멋진 영화 속 세상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결혼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신혼시절은 지난 것 같다. 하지만 아직 내 나인 20대, 마음만은 멋진 프로포즈를 꿈꾸는 소녀인 것이다. 

가끔은 친구의 결혼식에 가서 나의 결혼식 장면을 되새기기도 하고, 때론 멋진 영화를 보면서 나의 멋진 남편이 내게 포로포즈한 장면을 떠올려본다.  하긴 영화 속 프로포즈 장면이야 얼마나 멋있냐만, 난 그런 프로포즈를 아직 받아본 일이 없기 때문에 더욱  부럽기만 할 뿐이다. 

나중에 결혼 10년이 되면 빵빵한 결혼 10주년 이벤트로 다시 멋진 프로포즈를 해달라고 할까?  우리 귀여운 아이들을 데리고 멋진 결혼식을 다시 치루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하다. 

여자는 로망을 꿈꾼다고 한다. 나 역시 멋진 왕자님이 짠~ 하고 나타서서 웅장한 자동차와 아름다운 꽃다발과 이 세상에 하나뿐인 멋진 반지를 들고 청혼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지만, 이젠 아줌마가 된 것을... ㅎㅎ 

하지만 영화 속에서는 언제나 대리만족을 할 수 있다. 내가 꿈꾸는 멋진 로맨스.  올 봄엔 영화속에서 사랑에 푹 빠져볼거야.

 

요즘 한창 상영중인 영화들을 몇 편 골라보았다. 과연 어떤 사랑이 가장 마음에 드는지, 어떤 남주가 제일 멋있는지, 어떤 프로포즈를 받고 싶은지는 각자의 상상에 맡기련다.

 

4월 1일 상영 

 

 

 

 

 

 

   

 

 

 

 

 

 

 4월 8일 개봉작

 

4월 15일 개봉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