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주일에 4시간 일하고 1000만 원 번다 - 전 재산을 배움에 올인한 남자
신태순 지음 / 라온북 / 2015년 1월
평점 :
품절


제목이 상당히 파격적이었다.

어떻게 1주일에 4시간만 일하고 1000만원을 벌 수 있을까?

궁금증에 휩싸여 빠르게 읽고 말았다.

저자인 신태순은 놀라운 직관과 창의력의 청년사업가이다.

고시 실패한 명문대생이 사업가로 변신했다.

회사를 등에 업지 않더라도 끊임없이 가치를 만들어 내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러기 위해 보험영업을 시작했다.​ 

저자인 신태순은 영업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확인하고 싶었다.

길거리 영업은 열심히 노력했으나 실패했다.

실패를 두려워 하면 실패에 잡아먹힌다. 실패와 친해져야 성공도 따라온다.

강의에서 경쟁력을 찾으려는 노력을 했다.

강사비도 받지 않고 강의를 하러 다녔다.

지금 보기에 인연이든 악연이든, 이를 운명을 바꾸는 인연으로 만드는 것은 당신 손에 달려 있다.

1주일에 4시간이란 철저히 돈을 버는 것과 직접 연결되는 행위, 즉 회사에서의 업무와 관련된 일을 하는 시간이다.

배움과 일이 하나로 이루어져야 한다.

무형의 상품을 파는 일을 통해 1000만원을 벌 수 있다.

이 책을 읽고 젊은 사업가가 패기만 가지고 사업을 하는 줄 알았는데 꾸준하게 배움을 통해 자기계발을 하여 고소득을 올리는 것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100만원으로 투자회사를 차릴 정도로 배짱도 상당한 것을 느꼈다.

아이디어를 파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점을 배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