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로센세가 갑니다 2 : 오키나와 마구로센세가 갑니다 2
나인완 지음 / 브레인스토어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구로센세가 갑니다 시리즈가 새로 나왔다.

이번에는 일본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에 다녀왔다.

언제 봐도 귀여움이 느껴지는 마구로센세와 사케짱의 캐릭터가 책을 읽는 줄거움을 배가시켜준다.

인트로부분에 오키나와에 대한 역사적인 설명이 간략히 나와 있다.

오키나와는 지금은 일본에 속해있지만 원래는 독자적인 나라였다고 한다.

지도상으로도 대만과 일본의 딱 중간에 속해 있다.

총 섬의 개수는 160개나 된다고 한다.

아직 오키나와를 가보지 못해서 그렇게 섬이 많은줄 처음 알았다.

국제거리에서는 레몬도넛이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었다.

류큐무라에서는 시간마다 공연을 하고 있어서 공연에 관심있는 분들이 가면 좋을것 같다.

아메리칸 빌리지는 원래 미군부지로 이용되던 곳을 관광화 한 곳이다.

이름에서 느껴지지만 미국의 문화가 많이 이식된 곳이다.

음식점과 오락실, 빈티지가게들이 주를 이룬다.

그중에 책속에 나오는 타코라이스를 한 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추라우미 수족관에서는 바다거북과 돌고래등을 볼 수 있다.

오리온해피파크를 가서는 맥주공장을 둘러보고 시음을 한 잔 할 수 있다.

오키나와는 더운 곳이다 보니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양하고 상당히 발전되어 있는것 같다.

오키나와를 여행 계획중인 분들에게 이 책을 읽고 가시면 훨씬 더 즐거운 오키나와여행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을 전해주고 싶다.

올 여름엔 오키나와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든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