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그레인 비건 베이킹 - 비건 베이킹이 이렇게 맛있고 예쁠 수 있나요? 홀그레인 채식 시리즈 1
김문정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러니까...빵을좋아했던 내가 단순히 먹으려고만 한것이 아닌...어느날 우연히 보았던 빵만드는 방법과 사용되는 재료...위생등등을보며...
내몸에 들어가는 빵의성분과...좀더 깨끗하고 건강한 빵을 먹으려고 시작했는데....

빵은 무조건 신선한계란과 잘숙성된 버터...그리고 신선한 우유만으로 만들어야 좋은거라고...

"홀그레인비건베이킹"을 보기전까지도~
그리생각 햇으니
건강한 빵만들기를 원했던 나의 초심은 어디로 간건지 다시 생각할수있게 해주는 책을 만낫다...

비건...채식???오마이갓~~~
나와는 별개의 세상 이야기라고 생각햇던 ...고메버터만 풍미좋은빵을만들수있다고 고집햇던 나...

통밀가루와 약간의오일...그리고 약간의 견과류만 있어도 이렇게 풍부한맛과 건강한맛을 느낄수있는 빵.케이크...쿠키를 만들어 낼수있다니...

일주일내내 책속내용 그대로 만들고..먹고..맛보고...
나의머리속엔 예전나의베이킹방법과 새롭게알게된 비건베이킹방법의 충돌과...이해의 시작이었다.

비건베이킹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라고 하기보다...
나처럼 처음 비건베이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홀그레인비건베이킹을 먼저 접하게 해준다면...

비건베이킹에 더욱더 가까이....빨리
나처럼 홀릭되기쉬울듯....
그만큼"홀그레인비건베이킹"책속 내용이 쉽고.매력적...이라는 ...

두말하면 잔소리!!!
"비건베이킹에 대하여 모르고 지나가는가람은있어도,
홀그레인비건베이킹 알게되면 헤어날수 없다는"~

시작해봐~
너도 "홀그레인비건베이킹"에 홀릭될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