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우리 집은 국수 맛집 - 소면, 칼국수부터 쌀국수, 에그누들까지 탐나는 국수 레시피 65가지
수퍼레시피 지음 / 레시피팩토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짜짜라짜 짜짜짜~~~오늘은 내가 요리사!!!
버금가는 국수에 관한 책!!!
"오늘부터 우리집은 국수 맛집!!!
소개합니다 ㅎㅎ
"국수따라~국수이야기~
국수의 상식부터, 국수에관한 정보까지 모두 알려드려요 ㅎ
*noodle...은 곡물의 가루를 반죽해 가늘게만든것을 말하죠 ㅎ
납면.압면.절면.소면.....

"오늘부터 우리집은 국수맛집!!!!을보시면
이모든것을 알슈잇죠 ㅎㅎ
우리가 흔히먹는 소면.....
저도 처음엔 얇아서 소면이구나 햇는데요
그게아니더라구영 ㅎㅎ

*소면은 색이희다라는뜻의 꾸미지않은국수.하얀국수를 말하죠 ㅎ

국수만드는레시피를보다가도 국수에 관한 이야기도 일수잇고 또....국수에 관한 이해후에 레시피나 만들기를하면 쉽게 이해가되죠
우리가 국수요리를만들때 자칫 자주실수하는부분이 바로 삶기 인데요....삶기만잘하면 국수요리는 끝이죠 ^^

삶기부터 만들기 까지 모두 알려주고 잇으니 실폐 걱정은 마세요 ^^

국수를 좀더 찰기잇고 쫀득하게
 만드는방법!!!!ㅎㅎ
기본까지시게하게 알려주죠
자~~~~면에관해 기초부터 배웟으니 진짜 면을 만들어 봐야겟죠 ^^

판매면도 맛잇지만....
직접 만든 면도 맛잇게 만들수잇으니까요
1.chapter1 ;기본을 알면 국수가 무궁무진해진다.
*3가지밑국물
*6가지 양념장
*닭칼국수에 어울리는2가지곁들임메뉴
*비빔국수의 2가지 절임
*고기이용2가지무침
2.chapter2 ; 소문난 맛집의 그국수
집에서 만들어 볼까?
*매콤한겉절이
*집에서만드는 고추기름
*온천달걀만들기
*전자랜지로 만드는 깻잎절임......
그리고 ........오리지널맛을찾아서
국수맛집20곳 ^^
1.국수레슨;삶기부터담기까지

2.기본국수15+응용국수30

3.맛집국수 20

이정도면 국수의 모든것!!!이라고 할수잇겟죠
더운날 색다른 입맛을 원하실때 국수 요리
"오늘부터 우리집은 국수맛집!!!!
추천드려여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