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쎈 초등 수학 6-1 (2018년용) 초등 최상위 쎈 (2018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최상위쎈 / 좋은책 신사고


새학기엔 초등에서 최고 학년인 만큼 고난위도 문제에 도전해 보려합니다.

2017년 6학년 1학기에 배우는 내용이예요~!

1단원부터 도형이 나오니 철저하게 공부해야 할 듯하네요~

최상위 쎈은 개념학습 /알파/베다/감마 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학년인 만큼 개념학습의 중요성은 두말 할 필요가 없네요~!

개념이 없으면 기본 문제도 풀기 어려워요~

몇번이고 반복해서 머릭속에 쏙 정리해 놓아야죠~!!

개념이 정리되었다면 알파단계부터 차근차근 풀어봅니다.

알파단계도 기본문제 풀고나면 한단계 더 끌어 올려주는 발전 문제까지 풀어볼 수있요~!

찬찬히 읽어보고 개념이 잡혀있다면 그닥 어렵지는 않네요~!!

그다음은 베타단계의 문제 18문제정도 풀어봅니다.

처음엔 시간이 걸려도 습관이 되면 문제이해해 많이 도움이 되네요~!

감마단계는 최상위 문제로 4문제로 구성되어 있어요~!

최고 난위도를 지향하는 감마문제는 동영상강의로 도움을 받을 수있습니다.

​​

수학전문인강 센탓컴 선생님이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네요~!


최고수준의 수학문제 어려워서 도전해볼까 말까 망설였는데

역쉬 도전하지 않으면 실력이 늘지 않을테니 도전해봅니다.


최상위쎈이 도와주겠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