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산타 환상모험 2 - 동물이 좋아요! 꿈이 별이와 떠나는 인성여행 2
Giunti Editore S.P.A 지음, 김현주 옮김 / 꿈꾸는별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서 아이들과 읽어보기 좋은 책입니다.


슈퍼산타 환상모험 1권에 이어서 2권도 읽어봅니다.


1권에서는 슈퍼산타가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지미를 도와 주고 왔는데요~


2권에서는 어느나라로 가게 될지 궁금하네요~!






슈퍼산타의 환상썰매는 보면 볼수록  탐이나네요~!!




2권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이지요~!!


산타마을 주인공들은 1권과 같구요~ 동물을 사랑하는 아니타와 부모님 코코가 새롭게 등장해요~!


 



슈퍼산타가 있는 마을은 요정들과 함께 언제나 시끌벅적해요~!


요정들이 재미있는 일을 많이 기획하는데요


이번책에서는 각종상을 만들어서 수여합니다.


물론 요정들의 특징을 잘 표현해서 골고루 상을 나눠줍니다.


장난꾸러기 같은 요정얼굴상


랜디는 용맹한 뿔 - 어린이들의 친구사슴상, 슈퍼산타의 미션을 효율적으로 도왔다고 상을 주지요~!


너무 좋아서 쓰러진 랜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대한 마법의 밤이 찾아왔지요~!




슈퍼산타와 루돌프들은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주는 일을 하는 밤~


여러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위해 수고하는 밤이기도 하지요~!





자기일을 무사히 마친 슈퍼 산타에게  브라질에사는 아니타에게 온 고민 편지~



사실 슈퍼산타는 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환상썰매에 타실 수는 있을 런지....




북극 최고의 썰매 기술자 브루나 부인

항상 오븐에 무엇인가를 넣어 두고는 허둥지둥하는 모습



아니타늘 위해 동물 친구들을 모아주는 슈퍼산타

아니타는 정말로 동물을 사랑하나봐요


아주 행복해 보이네요~!!



슈퍼산타는 아니타의 고민을 해결해 줍니다.


현실에도 슈퍼산타님 있으면 좋겠네요~!

 



슈퍼산타가 있는 마을은 사건사고도 많고 슈퍼산타는 왠지 슈퍼산타 같지 않지만


떠들석하고 유쾌하고 기분 좋은 마을이예요~!


요즘 아이들 스트레스도 많고 상상력도 많이 부족해지는 현실인데


상상력 가득하고 현재의 고민도 녹아있는 책 읽으면서 잠시라도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면 좋을 듯 합니다.





슈퍼산타환상모험 2권에서 끝이 아니예요~!


3권에서는 어떤 에피소드를 들려줄 지 궁금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