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가 때굴때굴 때구루루루
미우라 타로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사과가 때굴때굴 때구 루루루/북뱅크

 

이책은 글밥도 별로 없고 그림도 단순해요!

많은 인지가 필요한 영유아 에게도 유익하고

글을 배워서 읽기를 하는 유아들도 잼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네요~!

 

 

처음에 코끼리가 사과를 따는데 미끄러지네요~!ㅎㅎ

손이 아니 코가요~~^^

 

 

기린등으로 때굴때굴 때구루루 굴러가는 사과~

 

 

하마,낙타,플라밍고,원숭이,바늘두더지,악어를 거쳐서 뱀까지 왔어요~!

과연 사과는 누가 먹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내용이에요!

 

누가 먹을 지는 책으로 직접 확인 바랍니다.^-^

 

울 건군은 책을 일고 사과 나무를 그렸어요~!

그리고 옆에 등장한 난대 엎는 비행기

비행기가 나무에 꽈당 했다네요~!

 

책에 나온 동물들을 그릴 줄 알았는데

나름 생각이 있는지 비행기를 등장 시켰네요~!

엄마는 알수 없는 아이의 세계에요~~!

 

나름 독창적이라고 엄마 맘대로 해석하고 칭찬해 주었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