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민과 모두의 언덕 무민 그림동화 7
토베 얀손 글.그림, 이지영 옮김 / 어린이작가정신 / 2012년 1월
평점 :
절판


무민과 모두의 언덕/어린이작가정신

 

무민과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보면

마음이 매우 맑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울 집 두형제도 너무나 좋아하는 무민과 친구들

그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매우 재미있게 읽어보았네요!

 

동화의 무대인 핀란드에

무민 테마 유원지가 세워져서 해마다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 저도 아이들과 무민 테마 유원지에 가보고 싶네요!!

 

 

행복한 겨울잠에 빠져있던 무민은 밖에서 난 소리에 깨서

발자국을 따라가 보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커다란 성에 사는 꿈을꾸다가 깬

스니프가 꿈을 실현시키고자 열씨미 눈을성을 짓고 있네요~!

무민도 여기에 동참

아늑하고 멋진 성을 만들게 되는데요!

 

 

무민언덕에서 겨울마다 스키를 타는 헤물렌씨가

스키다는데 방해된다며 성을 없애라고 하네요~!

성에서 놀고싶은 무민과 스니프는 헤물렌씨가 스키도 탈수있고

자신들의 성도 지킬수 있는 방법을 이리저리 궁리해 봅니다.

 

 

머리 좋은 무민은

자신들의 성도 지키고 헤물렌씨도 맘껏 스키를 탈 수있는

좋은 생각을 해냅니다.

 

 

눈으로 지은 성이 나오자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네요~!

 

자신만을 생각하지 않고 다른사람도 배려하는

무민과 스니프의 돋보이는 마음으로

모두모두 즐거운 무민 언덕이 되었네요~!

 

눈이 펑펑 내리던날 울 준군 건군도

무민과 스니프처럼 하얀 눈밭에서 정말 신나게 신나게 놀았답니다.

 

무민언덕으로 놀러간 날이였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