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어디? 누구,누구? - 0세부터 100세까지
나카무라 마키에 지음, 하야시 켄조 그림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어디,어디?누구,누구?/키즈아이콘

 

0세부터 100세까지 같이 보는 숨바꼭질 그림책

 

이책은 색깔과 모양이 완전이 일치하는 그림을 찾는 책이네요!

 

 

어디,어디? 누구,누구? 가 같을 까요???

처음엔 아주 쉬워요~~! ^^

 

 

등장인물과 그인물의 색들도 많아지고 있네요~!

하지만 이쯤도 문제 없죠~~~! ^^

 

 

음..점점 집중력과 인내심이 요구되어 지네요~!

 

 

똑같은 사람찾기가 쉽지 않아요~! ㅋㅋ

전 아직도 못찾았어요~! ^^

 

처음에 음하하하고 찾아내더니 두형제

아주 집중해서 찾고 있어요~!

형 이사람인가? 아니 이사람인가??

 

엄마~~못찾겠어요! ㅎㅎ 엄마도 모르겠다

같은 사람 찾는 동안 무척 조용하고 눈이 반짝거리네요~!

 

울신랑한테 찾아보라고 해야겠어요~!

비슷하지만 다른점들을 찾아서 이야기해보면

아이들의 관찰력이 매우 좋아질 듯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