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10 영어영웅 1 - 암호명 Come 벤10 영어영웅 1
유경원 글, 김기수 그림, 이보영 감수 / 중앙M&B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벤10 과학영웅의 주인공 벤이 영어영웅에서도 주인공이네요~!

과학영웅에서 만나본 벤이 익숙한 준군은 무척 잼있는 책이라며 눈을 반짝이네요~!

 

벤에게는 옴니트릭스라는 기계가 있는데

이기계를 통해서 각기 다른 파워를 지닌 외계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지요~!

 



 

울 준군에게도 벤에게 있는 똑같은 옴니트릭스가 있답니다. ㅋㅋ

물론 변신은 상상으로만 할 수 있지만~~

 



 

엄마가 읽어 주는 걸 좋아하는 준군을 위해서

목청 높여 함께 책을 읽었답니다.

 

벤의 변신능력이 부러운 빌객스는 천재 과학자 엘리엇 박사를 납치해

벤과 유사한 능력을 지닌 인조인간을 만들게 하지만

엘리엇 박사는 인조인간을 지구로 탈출 시켜 손녀 오드리를 통해서

빌객스의 음모를 막으려 하는 매우 흥미 진진한 내용이예요~!

 

학습은 둘째치고 스토리가 흥미진진해서 1권 한번에 쭉 읽고 말았네요~!

 



 

하나의 Act 가 끝나고 나면 본문에서 나왔던 come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본문의 대사를 써볼 수 있는 반복학습란이 있구요~!

 



 

또 여러가지 응용표현과 간단한 게임으로 COME을 절대 잊을 수 없게 해 놓았어요~!

 



 

COME으로 활용되는 표현을 예문까지 자세하게 알려주니 반복해서

읽기만 하면 되요~~!

 



 

학습적인면보다 흥미진진한 내용에 많이 치우쳐 있지만

가랑비에 옷젖는다고 생각보다 표현을 잘 기억하니 기특하네요~!

 





책에 첨부되어 온 두더지 게임도 두형제 너무 좋아해요~!

 

재미있는 이야기도 읽고 알짜 영어 표현도 익히고

읽기 독립이 된 취학전 아이들이 읽기에도 무리가 없네요~!

 

다음2권은 어떤 표현으로 이야기가 진행 될지 벌써 궁금해 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