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단어마법篇 8 (본권 + 워크북 + 카드) - 치솟아 올라라! 분출(噴出) 마법천자문 단어마법篇 8
김현수 지음, 인진호.김화정 그림, 문준혜 감수 / 아울북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자를 자연스럽게 접해줄 수 있는 유익한 학습만화 시리즈중

하나가 마법천자문이네요~!

마법천자문은 하나의 글자가 주가 되지만

단어마법편은 말그대로 단어가 주가 되네요~!

 





마법천자문 단어 마법편에 나오는 등장인물이예요~!

마법천자문과는 다른 인물들이 많네요~!

 

하지만 주인공은 역쉬 손오공 내용은

숲마을을 파괴하려는 나나우를 제압 해왕족군을 물리치지만

적은 그리 쉽게 물리 칠수 없는 법~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아수라와 다시 대적해야하는 손오공일행

 



 

여기는 바로 단어 마법을 써요! 한글자 마법은 너무 우숩지요~^^

 



 

남아들이 좋아하는 싸움씬이 많아요~!

큼직한 한자와 뜻과 음이 그림과 함께 눈에 쏙 들어오구요

뜻의 설명이 분명하게 되어 있는 점도 좋아요!

질문이 많은 아이들의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 주지요~!

 



 

부록으로 한자 학습 워크북이 있어요

 



 

워크북은 주차별로 나뉘고

또 주차는 요일로 나누어서 하루에 할 분량을 정해 주네요

 



 

또 같은 한자가 쓰인 다른 단어도 제시해주고

응용단어도  써볼 수 있어요~!

 

계획세우기 어려운 저 같은 엄마에게 딱 좋은 워크북이네요~!

다만 울 아들은 아직 취학전이라서

워크북은 조금 있다가 활용하고

본문을 일단 반복해서 읽게 하려고 하네요!

 

손오공의 활약이 어디까지 일지 어떤 단어 마법을 또 쓸지

다음편 기다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