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 숫자 그림 놀이 꼬마 아티스트 2
고들린느 드 로자멜 글.그림, 북 도슨트 옮김 / 푸른날개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123숫자 그림놀이/푸른날개

 

이책은 숫자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책이예요~!

숫자들이 변신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도 꼬마 아티스트가 되어서 그림도 그리고

숫자가 어떤 모양으로 변할 수 있을지 아이들의 다양성을 볼 수있는 계기도 될 듯 하네요~!

 



 

숫자1인 기린도 되고 고슴도치도 될 수있네요~!

 



 

3을 바로 반대로 붙여서 예쁜 나비가 되고

원숭이도 되고~

이렇게 하나의 숫자로 그린 그림이 있구요

 



 

하나가 아닌 여러개의 숫자를 이용해도 멋진 그림이 되네요~!

 



 

숫자 하나씩 마음대로 그려볼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여러 숫자를 붙여서도 그릴 수 있지요~!

 



 

숫자로 그린 그림이라는데 좀 마음대로 그린듯해요~^^

 



 

형은 역쉬 3자를 위아래도 붙여서 구름그려주고

고슴도치는 책에 나온거 따라 그려 보고~

  





숫자로 그릴 수있는게 쉽게 떠오르지 않아서

데칼코마니를 해보았어요~!

물감으로 숫자를 쓰고 반으로 접어서 나온 모양에

아래쪽만 둥글게 그려주니

개구리 같기도 하고 게 같기도 하고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네요~!

 



 

이번엔 반으로 세로가로로 접으니 로봇얼굴 같기도 하고

옛날 왕같기도 한 얼굴이 나타 났어요~!

 





형이 나름 체계적으로 하는동안

자신만의 세계에 빠져서 말릴 수 없는 건군이네요~! ㅋㅋ

그러더니 엄마 오늘 이시간은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라는 말을 남겨 주는 건군...

 

책은 역쉬 가까이 하면 참 유익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