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재테크를 부탁해 - 가장 빨리 1억 만드는 자동화의 기적
류지혜 지음 / 미다스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류지혜

제목 : 나만의 재테크를 부탁해-가장 빨리 1억 만드는 자동화의 기적

출판 : 미다스북스

출판연도 : 2023.06

페이지 : 280


『나만의 재테크를 부탁해-가장 빨리 1억 만드는 자동화의 기적 』의 저자는 류지혜이다. 저자는 이승주 소장의 책을 읽고 나서,

이승주 소장을 알게 되었고, 이후 이승주 소장의 가르침을 받게 되면서 이 책을 쓰게 되었다.


이제 재테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가 되었다. 능력있는 사람은 좋은 회사를 다니고, 연봉이 높은 사람 뿐만 아니라, 재테크로 연봉이상의 수입을 만들어내는 사람을 의미하는 시대가 되었다. 즉, 능력있는 사람이란 돈을 잘 버는 사람을 의미하게 되었다. 너도 나도 부업에 눈을 돌리고, 투잡 뿐만 아니라 쓰리잡, N잡의 시대가 되었다.


그만큼 월급만으로 생활하기에 힘든 시대가 되었고, 밤늦게까지 다른 일을 추가적으로 하면서 돈을 벌어야 하는 세상이 되었다. 그래야 능력있는 사람으로 인정받는다. 부업은 나의 물리적인 시간을 투자해야 하면 평일, 주말 쉬지 못하고 일을 해야 하는 상황에 내몰리고 있다.


그중에 생각이 깨인 사람들은 재테크로 눈을 돌려서 남들보다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남들보다 많은 돈을 벌기도 한다.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 등등 투자할 대상도 넘쳐난다. 그러나 재테크에 투자하는 모든 사람들이 돈을 벌지는 못한다. 원금을 날릴 수 도 있는 위험성을 항상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고수익은 고위험이라는 말도 있듯이 말이다. 돈을 불리려고 투자를 했는데 그동안 모아 놓은 돈을 날리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한다. 그만큼 재테크는 쉬운 영역이 아니다.


이 책에서는 그런 투자를 하지 말라고 한다. 이 책은 자수성가공부방을 통한 재테크가 제일 안전하고 수익률이 크다고 제시한다. 실제 통장 잔고 0원에서 월천만원을 벌기까지의 내용을 공개하면서 거짓이 아니고, 실현 가능하다는 것을 검증한다고 한다.


구체적인 내용과 과정등에 대해서는 예민한 부분으로 절실한 사람들에게만 오픈한다고 하니, 이 책을 읽고, 관심이 있는 독자들은 직접 확인해보는 성의를 보이면 좋을 것 같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