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매트리얼 - 지식 너머의 진실, 최신판 세스 시리즈
제인 로버츠 지음, 매건 김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제인 로버츠

옮김 : 매건 김

제목 : 세스 매트리얼-지식 너머의 진실

출판 : 터닝페이지

출판연도 : 2024.04

페이지 : 416


『세스 매트리얼-지식 너머의 진실 』의 저자는 제인 로버츠이다. 저자는 어느날 세스라는 영적 존재와 교신하게 되면서 세스가 전한 사상을 글로 출판하였다.


영혼이 실제로 존재할까? 윤회을 믿어야 하는 것일까? 현실 세계의 우리들이 과학으로 증명되지 않은 풀지 못한 의문들이다. 기독교는 윤회사상이 없고, 불교에는 윤회사상이 있다. 윤회사상이 있다면 기독교는 종교로써 위치를 잃어버릴 수도 있다. 우리는 재미삼아라고 이야기 하지만 내심 믿고 있는 점을 보는 문화가 있다. 접신하는 무당에게 나의 미래를 물어보곤 한다. 그렇다면 영혼이 존재하는 것을 인정하는 거라고 볼 수 도 있다. 이 문제는 과학적을 검증이 되지 않는 문제라 맞다 틀리다를 논할 부분은 아니다.


이 책은 저자가 세스라는 영적 존재(우리 눈에 보이지 않으며 저자에게 접신된 영혼)를 교신하게 되면서 영적 존재가 전하는 내용을 글로 적은 것들이다. 믿거나 말거나 일 수도 있지만, 저자는 많은 부분의 테스트를 거치면서 세스가 전하는 내용들을 사실로 인정하고 전달한다. 우리는 내용중에서 취사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이 책을 읽고 위안을 얻은 부분은 우리는 다시 태어난다는 것이다. 죽음이후의 세계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과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 책을 읽고 그런 감정들이 많이 사라졌다.


이 책의 주제는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사후 세계와 영혼의 세계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상식으로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우리는 과거의 내가 현재의 나를 만들었으며 미래의 나는 현재의 내가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책에서는 과거, 현재, 미래는 구분되어 있지 않고 동시에 존재한다고 말한다. 과거, 현재, 미래라는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그만큼 이 책의 내용은 충격적인 내용들로 꽉 채워져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이야기들이라 한번에 이해하기는 쉽지 않다. 이해하고 믿어야 하는지도 사실은 잘 모르겠다. 이 책이 다루는 주제는 삶, 죽음, 영혼, 우주등등 범위가 방대하다. 영적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지침서가 되어줄 것으로 생각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