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무한 동기를 깨워라
스테판 포크 지음, 김미정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스테판 포크

옮김 : 김미정

제목 : 내 안의 무한 동기를 깨워라

출판 : 알제이코리아

출판연도 : 2024.02

페이지 : 372

『내 안의 무한 동기를 깨워라』의 저자는 스테판 포크이다.  저자는 최고의 성과코치이자 동기부여 전문가이다.

이 책은 제목에서 느끼는 것처럼 내재한 자발 적인 동기 부여를 계발하여 성공하도록 돕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35가지의 전략을 활용하여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내가 성공하고 실패하는 것의 원인은 무엇일까?  세계 1위 부자가 되는 상상을 하지만 현실에서는 아침에 출근하기 위해 졸린 눈을 비비며 잠자리에서 겨우 일어나는 아주 평범한 직장인인 이유는 무엇일까?

누군가는 행동해서 CEO가 되고,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사람이 되고, 누군가는 이번달 월급을 보며 한숨을 쉬는 사람이 된다.  매년 새해만 되면 올해는 달라질것이라고 선언하고 다짐하곤 하지만 며칠지나면 흐지부지되어 그런 다짐을 했는지 조차 잊어버리고 하루를 살아내기에 힘에 부친 삶을 이어가곤 한다. 

저자는 이 모든 것을 나에게서 찾고 있다. 누구나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를 끄집어 내는 것은 오로지 나의 의지이다. 나의 잠재력을 믿고, 끈기있게 목표를 향해 도전을 멈추지 않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강한 동기부여와 더블어 마음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저자는 서문에서 동기부여를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 책은 마음을 다스려서 내면의 동기를 발전시켜서 내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해주는 35가지 전략을 알려준다.

또한, 저자는 마지막에 좋은 일터를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데, 이 부분은 세상의 모든 직장인과 현재 회사에 불만이 많은 사람들은 꼭 읽어봐야 한다.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장담한다. 이 책에서 제시하는 35가지의 전략은 내가 목표를 향해 지속적으로 나갈 수 있도록, 또한 효과적으로 완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효과적으로 일을 잘하고 싶고, 모든 일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필히 전략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또한,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 자주 웃으면 좋다고 하니 항상 미소를 띠고 자주 웃어보자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