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 챗GPT 인공지능이 엄선한
챗GPT.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Mike Hwang

제목 : 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

출판 : Miklish(마이클리시)

출판연도 : 2023.6

페이지 : 224


『챗GPT 영어명언 필사 200』의 저자는 마이크황이다.  저자는 영어 강사이며 음악가인데, 영어는 대학생때부터 재미있어서 공부하게 되었다고 한다.


영어를 공부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그거는 당연히 영어 문화권에서 생활하는 것이다. 영어를 쓸 수 밖에 없으니 영어가 늘 수 밖에 없다. 다음으로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내가 생각하기에는 재미있게 배우는 것이라 생각한다. 재미있게 배우면 지겹지도 않고, 매일 하고 싶어지고, 집중도 잘 되고, 오래 할 수 있다. 그럼 영어를 재미있게 베우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팝송으로 배울 수 도 있고, 드라마로 배울 수 도 있고, 쉬운 영어로 된 영화를 선택해서 배울 수 도 있다. 그런데, 드라마나 팝송, 영화는잘 듣고 말하기 위한 방법이며, 또한, 영어 초보자는 일정한 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 책은 영어 독해를 배우는 쉬운 방법이다.  영어로 명언을 얘기하면 주위에서 부러움의 눈길을 줄 수도 있다. 딱딱한 문장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는 방법이다. 영어 명언으로 공부하면 영어도 잘 하게 되고, 인생의 명언을 통해 내 삶을 올바로 살아갈 지침을 얻을 수 있다. 이 책은 챗GPT가 엄선한 100개, 그리고, 마이크황이 엄선한 100개가 실려있다.  왼쪽에는 명언과 해설이 있고, 오른쪽 페이지는 필사 할 수 있도록 노트 형식으로 되어 있다. 영어는 어렵게 익히려고 하면 질려서 진도가 나아가지도 않고, 흐지되어 작심삼일이 되기 싶다. 이 책은 왼쪽의 영어 명언을 보고, 오른쪽에 필사하는 것만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책이다. 쉽게 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 10분이내의 짧은 시간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다. 지루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꾸준히 몇번 반복하다 보면 영어 독해에 익숙해져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영어를 포기했던 사람, 영어를 잘 하고 싶은데 두려움에 망설이는 사람들은 부담없이 이 책으로 다시 독해를 배워 보자. 


본 리뷰는 Miklish(마이클리시)의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