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간다 마사노리 지음, 김수연.이수미 옮김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간다 마사노리

옮김 : 김수연, 이수미

제목 :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출판 : 두드림미디어

출판연도 : 2023.11

페이지 : 292


『금단의 세일즈 카피라이팅』의 저자는 간다 마사노리이다.  저자는 경영컨설턴드이며, 베스트 셀러 작가이다. 현재 차세대 비즈니스 실천회를 운영중이다. 다수의 베스트 셀러가 있다.


이 책은 고객획득실천모임의 뉴스레터중 엄선한 내용으로 구성된, 세일즈와 카파라이팅에 관한 책이다. 간다 마사노리는 PASONA법칙을 활용하여 세일즈 카피라이팅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 다양한 사례를 통해 이해를 돕고 있다. 회사는 물건을 판매해야 수익을 낼 수 있다. 그래서, 매출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한다. 상품의 퀄리티를 높이기도 하고, 디자인을 개선하기도 하며, 마케팅 방법을 바꾸기도 한다. 그러나, 매출이 확 늘지 않는다.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정에 호소해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PASONA법칙을 카피라이팅에 적용해야 한다고 한다. PASONA법칙이란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고 싶도록 하는 구입모델이다. 책에 자세하게 예시와 함께 설명되어 있다. 간다 마사노리가 강조하는 것은 카피라이팅은 판매자중심이 되어서는 안되고, 고객 중심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 하나는 고객의 감정에 호소해야 한다는 것이다. 책에는 다양한 예시를 통해 간다 마사노리의 카피라이팅 비법을 알려준다. 우리는 홍보 문구에 우리 제품이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경쟁력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여 판매를 유도하는데, 정작 고객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구매로 이어지는 확률은 높지 않다. 그래서, 매출을 높일 수 있는 카피라이팅 방법을 알기위해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게 된다. 이 책은 매출을 올리는 카피라이팅이란 어떤 것인지를 자세하게 설명한다. 또, 우리가 흔히 저지르는 잘못된 사례를 들어 조목조목 설명해준다. 지금까지 무엇이 잘 못 되었는지 모르는 마케터는 이 책을 통해 매출을 늘리는 기적의 세일즈 카피라이팅 기술을 익힐 수 있다.


본 리뷰는 두드림미디어의 도서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