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주부였던 제가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 꿈이 있는 엄마로 살아가는 인생 2막 이야기
정문교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 정문교

제목 : 평범한 주부였던 제가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출판 : 매일경제신문사

출간연도 : 2022.11

페이지 : 272


《평범한 주부였던 제가 사업가가 되었습니다》책의 저자는 정문교이며, 

미래데코테크의 대표이사이다.


이 책은 정문교 대표이사의 자서전이다.

제목처럼 평범한 주부에서 미래데코테크의 대표이사가 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엮은 책이다.


남편 회사의 어려움으로 인한 회사 참여부터

남편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인한 대표이사의 자리.

그리고, 남편의 발명품으로 인한 앞으로의 기대가 실려 있다.

여러 어려움을 겪고, 다독을 하면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춘

모습은 부럽기까지 하다.


어려움을 잘 견뎌내면 그 열매는 달콤하다.

어려움을 견뎌내면서 인내를 배우고,

인생을 배우고,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담대함을 배우고

앞으로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키우게 된다.

정문교 대표는 지금까지 어려움을 잘 견뎌냈기에, 

이제는 열매를 맺는 일만 남았다.


책을 읽는 동안 자기확신과 굳은 의지,

하면된다는 긍적적인 마인드가 느껴져서

나에게도 전염이 되는 느낌을 받았다.


어려울수록 책을 읽으며 깨우침을 얻는 모습이

나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되었다.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들은 읽어보면 

좋은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일독을 권한다.


본 리뷰는 매일경제신문사의 도서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