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움과자 클래스 - 슬픈하품의 따뜻한 홈베이킹
이지혜 지음 / 시대인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최근 <시대인>에서 오랜기간 베이킹을 하고 수업도 하시고 베이킹 관련 책도 내셨던 유명 블로거 <슬픈하품>님의 새 책이 발간되었어요. 홈베이킹 처음 시작하면서 슬픈하품님의 블로그를 들락날락하면서 베이킹을 배우고 만들었는데. 이번에도 책을 내셔서 기쁜 마음으로 만나보았습니다.

제가 참 좋아라하는 <구움과자> 분야. 쿠키, 피낭시에, 마들렌, 스콘, 머핀&브라우니, 파운드케이크, 다쿠아즈 등 총 7개 부문 59가지의 다양한 구음과자 레시피를 담고 있어요. 기본적인 구움과자를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추천하는 바이구요. 유명하고 비싼 재료가 들어가지 않아도 가정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움과자를 만들고 선물할 수 있어요.

책 뒷면에는 4장의 스티커가 포함이 되어 있구요. 저도 오늘 만든 브라우니에 이렇게 스티커 붙여봤는데. 기존에 판매되는 스티커들과는 다른 차별화가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멋짐폭발이죠??

브라우니에 오레오나 로투스가 들어가면 눅눅해져서 맛이 날까 했는데. 왠걸. 바삭하고 촉촉하고 달콤 쫀득해서 너무 맛있게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구요. 예쁘기도 하니 선물용으로도 멋진 세트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화려한 기교 없이도 구움과자를 맛있게 만들 수 있다는거. 구움과자를 좋아한다면 요 책으로 한번 하나씩 따라 해보세요. 구움과자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을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