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하루는 오늘도 빛난다 - 어제보다 찬란한 오늘을 만드는 6가지 복리 성장법
행복 부자 샤이니(김재영) 지음 / 카시오페아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며칠 전 읽은 책 한 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행복 부자 샤이니(김재영) 작가의 [나의 하루는 오늘도 빛난다]라는 책이에요.

책 표지가 반짝반짝 빛나고 띠지에 작가분도 밝아 보여서 책을 처음 보았을 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어제보다 찬란한 오늘을 만드는 6가지 복리 성장 법이라는 소제목을 보면서 나도 내가 가진 것을 복리로 늘리고 굴릴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이 들었어요.


이십 년 전 사회생활을 시작할 때부터 한결같은 제 모습이 하나 있는데요.

십수 년 전 펀드가 유행을 할 때, 너도나도 집을 사며 아파트 열풍이 불 때, 사람들이 주식으로 돈을 굴릴 때마다 저는 늘 "투자금이 없어.", "시드머니가 없어.", "손실이 무서워."라고 말하며 제자리걸음을 걷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저자는 가진 것이 없는 순간에도 할 수 있는 일은 있다며 최악의 상황을 최선의 상황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이야기해요.

무엇이든 한 발을 더 내디뎌 보려는 행동이 막막한 삶에 돌파구를 만든다고 합니다.


첫 번째, 절박함을 에너지로 이용하라! 두 번째, 시련과 절망 속에서도 샤이니 하게 행동하라! 세 번째, 기회를 움켜쥐는 태도로 시작하라! 네 번째, '부'의 크기가 아닌 밀도를 높여라! 다섯 번째, 7가지 힘으로 부와 행복을 끌어당겨라! 여섯 번째, 지나간 하루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여섯 가지의 행복 부자 샤이니의 6가지 복리 성장 법을 꼭 기억해서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나아질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술술 읽히는 자기 계발서를 찾으신다면 행복 부자 샤이니(김재영)의 [나의 하루는 오늘도 빛난다] 한번 읽어보세요 ;D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