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과 사랑에 빠진 남자, 대세는 꼬마빌딩이다! - 빌사남 꼬마빌딩 실전사례 전격공개
김윤수 지음 / 천그루숲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이 책에서는 그런다. 3억에서 5억정도만 있음 20억원대 빌딩 주인이 될 수 있다고. 
책의 저자분 굉장히 깨어있으신 분 같다. 액기스 정보들을 이 책에 엄청 담으셨다. 
옛날에는 꽁꽁 감추며 자기만 아는 것이 좋을 거라 생각했으나 이제는 그런 시대가 아니라고 우리나라의 부자분들을 만나시며, 잘 나가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하며 배우신 부분들이 많은 관계로 이제는 남들에게 자신이 갖고 있는 것을 알리고 나눠야 더 크게 된다는 점을 알게 되셔서 더욱 자신이 아는 정보들과 우리나라의 빌딩거래에 관한 최고 회사가 되기 위해서 앱도 만드시고 블로그도 하시고 이제는 이렇게 책으로도 내셨다고 하셨다. 이 책을 읽게 된 점이 너무 감사하다. 

부동산 투자로서 빌딩을 살 자금력 있는 분은 물론이거니와 5억원 정도 자금이 되시는 분들은 이 분을 찾는 것이 재산을 불릴 수 있는 방법이 될 텐데 내가 그래야 하는데..
아주 이 책을 읽으면 꼬마 빌딩 사고 싶어서 마음이 드릉드릉 할 것이다. 

그런데 나처럼 이렇게 흥분하는 사람을 위해서 뒷부분에서는 간과하고 넘어가서는 안될 부분들, 신경써야 할 부분들을 체크하도록 알려준다.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실제 있었던 사례들에서 있었던 문제들로 예실들을 그에 따른 해결책, 컨설팅이 이 글에 쓰여져 있다.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부분들을 알려주는 점이 이 책의 장점 중 한 부분이다.

자금력 있다면 책 뒷 부분에 나와 있는 정보조언들을 체크리스트로 작성해서, 
발로 직접 걸어다니며 살 생각 있는 지역의 빌딩 거리들을 부지런히 돌아다니고 직접 정보들을 알아보러 다니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좋은 물건은 공개가 잘 안되기 때문이 클 것이기에. 

더불어 저자분이 가진 꿈을 이루기 위해 차근히 정진하는 부분과 그를 위해 이 책에 좋은 내용을 많이 담아 출판한 빅 피쳐 보니 자신의 꿈에 전심으로 진지하게 노력하시는 부분과 함께 진실된 내용들과 조언들을 해주는 부분이 좋았다. 그런 점이 느껴져서 
감명받았다. 


어불어 지하철에서 읽기에도 팔 안아프게 질은 좋은 종이인데 가벼워~ 이런게 좋은 디자인!  게다가 책 내용이 재밌어서 후딱후딱 읽혀지는 것은 덤이다. 

따라서 이 책을 접하는 분들 중 자금 되시는 분들은 아주 대박 럭키 하신 분들이다. 
부릅다...자금력 되시는 분들. 나도 적극적으로 알아보러 다닐 수 있는데말이다. 

얼른 돈을 벌어야겠다. 이런 좋은 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억대를 벌기 위해 14000원, 할인되서 12600원 투자정도는 해서 가져가도 되지 않을까하며 글을 마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