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기업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공간을 체험하면서 느껴지는 그 느낌 그 느낌이 기억에 남는 거
그로인해 그 기억으로 다시 찾거나 다시 이용하는 거 그 핵심을 캐치하시고 알려주신 점인데 그 부분을 기업들이
알아서 UX도 잘 개선하는 중인 거 같고, 금융사들도 재밌고, 정말 뭘 원하는지로 바꿔서 그 부분을 찾기 편하게 제일 중요한 부분인 중간에다가 배치해주는 거 같다.
각 금융사앱의 출석체크 하면 1~10원 주기 그 부분을 정가운데 배치한게 요즘 변한 UX, UI 모양이더라
최근 리브메이트, 하나멤버스가 그렇게 업데이트했다. 현재 날짜 2021.11.10
마케터 분들께 추천하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