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가 대박 아이템인 제품을 가지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즌별 제품 등의 트렌드와
새로운 기능, 기존의 불편함 개선, 저렴한 가격, 남들에게 과시포인트와 같은 차별화를 잘 갖추면
베스트셀러가 될 확률이 높은 제품이 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최초로 배스킨라빈스를 창업한다고 해봐요.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이 브랜드의 이름은 써티원아이스크림.
신선한 재료를 위해 강원도 대관령 목장의 우유와
위생이 철저한 생산 단계, 매일 새벽에 가맹점 배송,
점주들의 창업 만족도 인터뷰 기사,
재미있는 마케팅 캠페인,
써티원아이스크림 서포터즈 창립, 어린이 아이스크림 교실 개설,
공모전을 통한 신메뉴 문화를 만들었다면
당연히 다른 아이스크림과 차별화가 생기겠지요?
이러한 차별화는 바로 <발견>에서 시작하며
이러한 차별화도 실시간 트렌드에 맞게 진화하므로 항상 관리를 소홀히 해선 안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