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지마 정신줄 완전판 20 - 시즌2
신태훈.나승훈 지음 / 웹툰북스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무더운 여름 날
정신줄을 바짝 잡아 줄 재밌는 책이 도착했습니다.
놓지마 정신줄!! 시즌2
이미 웹툰으로 익숙한 친구들이라 
책이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아이들이 서로 먼저 보겠다고 투닥투닥 하네요.



첫 화부터 등장하는 조신이.
저 이런 캐릭터 너무 좋아해요ㅋㅋㅋ
이름처럼 조신하고 단아하게 행동하지만
사실은 그 누구보다 과격하고 뜨거운 심장을 지닌 여인.
조곤조곤 내뱉는 말들이 자세히 들어보면 살벌하기 그지없는 반전 매력의 그녀.
자주자주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이 부분은 저도 아이들도 깔깔깔 완전 넘어갔던 장면이에요.
고도로 설계된 정신이의 계획이 착착 맞아 떨어지는 상황이 연출되는데
너무 재밌어서 보는 내내 웃음을 참지 못했어요.
오랜만에 만화책 보면서 깔깔 웃었더니 엄마 재밌죠? 하고 아이들이 계속 묻네요.




인공지능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 부분도 있네요.
이름을 여러 번 불러야 겨우 대답하는 인공지능 단말기들.(하이 빅스비! 빅스비? 빅스비???)
아직은 생각보다 인간만큼 똑똑하지 못한 기계들을 보며

앞으로는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 생각도 해봅니다.




오랜만에 만화책으로 기분전환 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아이들과 함께 보며 서로 이야기도 많이 나누었구요.

<놓지마 정신줄>이 곧 JTBC에서 시트콤으로 제작되어 방영된다고 하더라구요.
정신줄 놓은 가족들을 TV로 만나볼 수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아이들이랑 함께 재밌게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