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따라 쓰는 빨간 머리 앤 - 따뜻한 영어 필사 힐링
루시 모드 몽고메리 지음 / 다온북스 / 2025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평소 좋아해서 필사해보고 싶었던 책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매일 따라 쓰는 빨간머리 앤!

분홍색 표지의 예쁜 디자인으로 어린 시절의 풋풋했던 기억도 나서 설레이고 누군가에게 선물도 하고 싶은데요,

사춘기에 접어든 조카나 주위의 친구 누구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 책입니다.

어릴 때 저녁 6시면 놀이터에 어린이가 없을 정도로 모든 아이들을 집으로 보내주었던 만화 영화 빨간머리앤.

아직도 초록지붕 집과 마음씨 좋은 앤의 아저씨도 기억에 선합니다.


어릴 때는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하루도 빼먹지 않고 만화를 보았고 나중에는 대사를 통해 들려주는 말들이 힐링이 되어 책까지 사서 읽었습니다.


#빨간머리앤 은 긍정의 아이콘인 앤을 통해 나오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따스하고 설렘을 담고 있어 모든게 명문장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고 상상하고, 매일 꿈을 꾸는 사랑스러운 캐릭터 앤.


빨간머리앤은 하루하루를 그저 바쁘게 흘러보내며 주위의 행복과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는 우리들에게 힐링 뿐만 아니라 지혜를 주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릴 때는 그저 재미있게만 봤지만, 커서 다시 읽으니 그 말의 의미를 가슴 깊이 새기며 감동이 느껴집니다.

이 책은 다시 빨간머리앤의 이야기를 읽으며 영어로 되어있는 문장을 쓰면서 익힐 수 있습니다.

좋은 문장을 한글로도 보고 영어로도 쓰며 익힐 수 있어서 편안하고 재미있게 영어공부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은 글을 영어 문장으로도 배우고, 하루 10분씩 빨간머리 앤의 말을 통해 힘든 하루의 부정적인 에너지를 싹 씻을 수 있는 좋은 책, 매일 따라쓰는 빨간머리 앤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