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영어 필사 - 마음에 위로를 안겨주는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지음 / 다온북스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어릴 때 무척 좋아했고 해가 지나도 여전히 좋은 동화, 해가 거듭되어도 계속해서 명작으로 남을 동화, 어린 왕자.

영어로도 문장을 만날 수 있고, 영어 필사를 할 수 있는 책이 있어 펼쳐 보았습니다.

어린 왕자와 장미와 여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의미를 돌아보았고, 위로를 받기도 했었습니다.


좋은 문장은 해가 지나서 보면 또 다른 의미로 마음에 다가오며 또 다른 감동을 주기도 하는데요,

이 책에서는 단순히 읽는 행위를 넘어서서 하루의 짧은 시간에 손으로 새길 수 있고, 더욱이 영어로도 문장을 새길 수 있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어렸을 때 보았던 어린왕자 책의 그림도 함께 있어서 책이 더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동화 이지만 어른이 읽을 때 더 큰 의미를 알 수 있는 이야기.


어릴 때 모두가 장미나 여우 이야기에 주목할 때 저는 바오밥나무에 꽂혀 있었습니다 ㅎㅎ

바오밥나무는 자라고, 퍼지는 속도가 매우 빨라서 하루라도 뽑아주지 않으면 좁은 행성이 바오밥나무로 가득 차 버린다는..

하지만, 책의 문장 어느 곳 하나 버릴 데 없이 모두가 명문장인 어린왕자.



영어 문장을 해석하기 어려워도 아래에는 한글로 내용이 적혀 있어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아 보입니다.

책이 얇고 가벼워서 가지고 다니며 카페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필사를 해도 힐링타임이 될 거 같고,


하루 한 챕터씩 공부하며 외우면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청소년기에 접어든 조카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거란 생각이 문득 드네요.


함께 구입해서 같이 필사를 하면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