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컬러 코믹스 1 - 높이 날아라, 프테라노돈! 마법의 시간여행
켈리 매슈스.니콜 매슈스 그림, 노은정 옮김, 메리 폽 어즈번 원작, 제니 레어드 각색 / 비룡소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한번씩 도서관에 가서 읽고 싶은 책을 비려오곤 하는데요, 그 때마다 눈에 띄었던 마법의 시간여행 책이에요. 
아이가 줄글보다 만화로 된 책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책 권수가 많아서 선뜻 시작하지 못했던 책이기도 했어요.
그런데 이렇게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로 책이 나와서 읽어보게 되었어요.


이 책의 주인공은 성격이 너무나도 다른 남매인 잭과 애니에요. 
애니는 겁이 없고 거침없는 성격인 반면, 잭은 조심성이 많고 책을 좋아하며 애니를 걱정해주는 오빠에요.
둘은 숲에 들어갔다가 그 전에는 보지 못했던 나무집을 발견하는데요.
성큼 들어가는 애니와 달리 잭은 들어가면 안 될 것이라 생각했지만, 잭이 좋아하는 책이 안에 가득하다는 말에 들어가버리고 말죠.



오두막에서 공룡책을 보던 잭은 무심결에 책에 나온 장소를 가보고 싶다고 말해요.
그러자 바람이 휘몰아치더니 잭과 애니가 있던 나무집이 공룡이 있던 시대와 장소로 가버려요.
마법의 오두막이었던 거예요.



애니는 공룡을 무서워하지 않고 다가가서 만지고 친해지기도 해요.
잭은 공룡에게 조심하게 다가가고, 공룡을 관찰한 것을 기록으로 남기기도 해요.
항상 애니의 행동을 말리고 걱정하던 잭이지만, 위험한 상황에서 애니 덕분에 목숨을 구하기도 해요.
잭이 프테라노돈을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을 보며 저도 마음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이 책의 그림은 꼭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옮겨놓은 것 처럼 선명하고, 색감도 너무 예뻐요.
읽는 순간 순식간에 끝까지 읽어버릴 정도로 내용이 흥미진진하고, 술술 읽히는 것도 장점이에요.
공룡시대에서 발견된 메달리온으로, 잭과 애니 이전에 마법의 오두막을 사용한 사람이 있다는 것도 추측할 수 있었는데요, 과연 누가 이 마법 오두막을 만들고 사용했을지도 너무 궁금하고, 다음에는 마법 오두막으로 어디로 여행을 떠나게 될지 궁금해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마법의시간여행 #컬러코믹스 #비룡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