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직업 퍼즐 스티커북 바비 퍼즐 스티커북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바비직업 퍼즐 스티커북 사랑스러움의 결정체~

 

 

< 바비 직업 퍼즐 스티커북 >

 

 

 

 

 

 

첫아이는 남자 아이라 스티커 북도 얼마 안사준것 같은데;)
여자아이들은 스티커 욕심이 한도 끝도 없어요.
스티커북 모으는 재미에 사는 것 같아요.
직업의 세계는 정말 다양하고
요즘은 남녀 구분도 사라진지 오래인데요.
바비 공주를 통해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알아보도록 할께요.


퍼즐스티커가 225개 들어있어요.
스티커 하나하나에 숫자가 씌어있어
수 공부에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여자아이들은 남자아이들보다는 퍼즐을
즐겨 하지 않는것 같아요. 우리딸의 경우도 마찮가지였어요.
하지만 스티커 형식으로된 퍼즐이니 지루해하지 않을 것 같네요.
공간 지각력과 문제 해결력~ 집중력도 한번 키워 볼까요~
여자아이들의 로망인 발레리나를 시작으로
댄서 등 화려하고 아름다운 직업이네요.


아름다운 추억만큼은 만땅 채워 줄 수 있게~
지금은 다양성만 알게 해줄려구요~
엄마는 옆에서 구경만 하라고 손도 못대가 하는 통에
그냥 뒤쪽에 스티커 부분만 뜯어 주었어요.
스티커북할때만은 자연스럽게 자기주도가 되네요.
드디어 발레리나 완성!! 두둥!!
스스로 만족한듯 발레리나 바비를 지켜보며
흐믓하게 미소지으며 성취감을 느끼는듯하네요.
댄서, 팝스타, 발레리나, 경찰관, 의사 등의 직업도 경험하구요.
퍼즐 형식의 스티커라서 그런지
그냥 동그란 스티커 보다는 더욱 집중력과
고도의 접착기술(?)이 필요하더라구요.


스토리도 스스로 만들어보고
파일럿, 초등학교 교사가 직업인 바비도 만나보고:)
아이도 미래의 어떤 직업을 가질지 생각도 해보고
그동안은 쥬쥬나 바비같은 공주가 되고싶다고 했었는데,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바비를 통해 익히고는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겠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직업관은 계속 바뀔 테지만요.
아이에게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간접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었는데요.
미래에 어떤 사람이 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여자아이에게 좁았던 시야를 넓힐 수 있게 된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