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파더스 상 : 황야의 사고뭉치들 잠뜰TV 본격 오리지널 스토리북
루체 그림, 김수경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 채널 잠뜰TV 중에서 데드 파더스에 관한 스토리를 책으로 엮었어요

상권은 7번까지 있는데 1~4번까지 내용이라고 딸아이 알려주었어요 ㅎ


 

구독해 놓고 영상 올라오면 첫 번째로 댓글 달고 싶은 엄청난 애청자입니다.


책 제목 이야기 하자마자 보고싶다고 졸랐어요

내용은 알고 있었지만 다듬어진 내용이라고 합니다 ㅎ


잠뜰TV는 마인크래프트로 게임 형식이나 스토리 형식으로 제작해 영상을 올리고 있어요. 저도 곁눈질로 많이 봐서 책을 읽으며 잠뜰과 공룡, 라더, 수현, 덕개, 각별 목소리가 귀에서 맴돌더라구요 ㅎㅎ


​유튜브 영상의 댓글에 데드 파더스 책 이야기를 했으면 많이 팔렸을거라도 하네요. 어른들은 잘 모르는 듯 해요.

책을 앉아서 쭉 금방 읽었어요. 읽고 유튜브 생각난다고 또 보기도 했어요.




일단 영상으로 재밌게 본 [데드 파더스]가 책으로 나오니 상상력을 길러주고 색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악당들인데도 그리 나쁜 짓을 하지 않았지만 잠뜰이와 함께 다니면서 지켜주게 된게 감동스럽고 멋졌습니다


아이 생각



아이는 데드 파더스를 신청하고 기다렸고 책이 재미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엄마는 책을 읽으며 심심했어요. 다음 상황이 예상이 되기도 하고 문제가 너무 쉽게 풀려나가요. 


긴장감이나 호기심은 거의 없었어요. 책을 특이하게 썼구나 했는데 생각해 보니 잠뜰TV의 올려진 영상을 재구성한 거라 문학적인면은 적은 거 같아요. 데드 파더스 영상의 스토리북인거죠.


​문체는 심플했지만 소재는 신선했어요. 마인크래프트는 광석으로 만들잖아요? 사막의 달, 사막의 태양, 눈부신 빛을 발하는 섬광석 등 돌에 관한 거예요. 보석이라고 표현하는데 신기한 보석에게는 신기한 능력이 있습니다.


사막의 달, 태양이 하나로 붙어있어야 하는데 하나는 울프 팩 악당이, 하나는 잠뜰이 가지고 있게 되요. 그래서 울프 팩이 잠뜰을 잡으로 다니면서 일어나는 라더, 공룡, 잠뜰의 모험담입니다.


많은 사건이 생기는데 운 좋게 술술 풀리는 편이예요. 암호를 극적으로 금방 풀고 한 번에 맞았어요.

문체도 심플하니 술술 읽어갈 수 있습니다~


잠뜰 채널 좋아하는 아이말대로 영상을 봤다면 색다른 느낌이였을 것 같아요~

잠뜰TV 추종자들이라면 당연히 좋아할 거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어본 후기입니다>


#데드파더스 #황야의사고뭉치들 #서울문화사 #잠뜰TV #마인크래프트 #스토리북

#악당 #책세상맘수다 #서평이벤트 #책세상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