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타와 하루의 다른그림찾기 : 다 찾으면 용치 1300 펭타와 하루 시리즈
펭귄 비행기 제작소 지음 / 플레이북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펭타와 하루의 다른그림 다 찾으면 용치 1300 시리즈입니다

다른 그림이 이 책 한권에 1300개가 있다는 것입니다!

난이도가 높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저는 좋더라구요. 너~~~무 어려운건 아니고요 하다하다보면 점점 늘어가는 제 모습이 보여 흐뭇하답니다 ㅎㅎ


이 책의 주인공은 펭타와 하루예요. 괴도 트라이앵글이라는 특별게스트가 나옵니다. 괴도가 세상의 아이템을 자기가 만든 기구로 빨아들입니다. 그리고 다른 물건을 놓는데요 그 물건이 가짜라는 것을 들키게 되면 원래 물건이 돌아옵니다. 펭타와 하루가 그것을 알게되고선 찾아나서게 되는 스토리가 있는 찾기 책입니다.



펭타와 하루의 다른 그림 찾기 30개


처음 부분 펭타와 하루가 여행가는 비행기안에서도 틀린그림 찾기가 30개 나와요~ 어 쉽다 했는데, 저는 마지막 30번째를 못찾았어요.



 


펭타와 하루의 다른 그림 찾기 10개 20개


그 다음 본격적으로 일단 몸 풀기 활동으로 틀린 그림이 10개, 20개, 30개 나와요.


틀린그림이 10개 나오는 부분인데 2개를 몾찾았어요. 쉬운 단계인데~~~~


모양이 다른 것은 쉬운데 보면 크기가 다르고 나뭇잎이 조금 파이고, 귀가 한쪽이 다르고 해요. 아하! 다음에 이 부분 기억하면서 찾으면 되겠구나~~ 그럼 개수가 많아도 찾게되더라구요. 아직 연습한 거예요 ㅎㅎ





펭타와 하루의 틀린그림 찾기 30개


이 것은 30개 길이가 다른 것을 또 못찾았어요. 빨리 찾고자 하는 마음과 끈기와 인내심이 부족했어요. 아이는 포기했지만 아이와 같이 해본다면 여러분들은 응원을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펭타와 하루의 다른 그림 찾기 100개


이제 100개로 뛰어 넘었어요. 하루에 많은 페이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집중을 하다보니 1페이지당 30분은 훌쩍 넘겨서요 ㅎ. 우리 아이들 집중하면 더 할 수도 있겠죠. 집중하는 것이 우리 뇌에겐 오히려 스트레스가 풀리는 방법이라고 본 적이 있어요. 수학, 과학을 잘 하는 집중하는 아이들인 거죠.


찾다 찾다 2개를 못찾고 정답을 봤어요. 미세하게 길이가 다른 거예요. 다시 보면 아쉽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2번 숫자가 있는 곳은  자리 바뀐것으로 하나 틀린 줄 알았는데 2개 틀린 거였어요. 답을 봐도 확인하는데 한참이 걸린다는 재미있는 책입니다.



펭타와 하루의 다른 그림 찾기 110개


110개 마지막 인줄 알고 도전을 해봤어요. 그런데 120개가 마지막이예요. 그 땐 잘 못 넘긴거 같아요. 다시 도전~~~ 해봐야 겠어요.



80을 넘어가니 숫자 기록하는 것이 헤깔려서 밑에 찾은 갯수 표시하는 부분에도 같이 했어요. 찾고 찾다가 진짜 못 찾겠다 해서 정답을 봤는데~~ 치마가! 아니 이게 왜 지금 보이냐구요. 그쳐? 보기엔 딱 보일 것 같은데.

여러분도 해보세요~~~~ 조바심이 납니다. 직장에서 하면요 ㅎㅎㅎㅎ


그런데 아마도 며칠이 지난 후 해봐도 다른 부분을 못찾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부족한 사람이니깐요^^



등산하는 거와 같아요. 처음엔 쉽게 올라가죠 갈 수록 체력이 떨어지고 나와의 싸움입니다. 요즘은 그릿이라고 하던데 필요해요.  산에 오르고 나서 느끼는 행복감, 뿌듯함으로 어려움을 이기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모르겠지만 그것이 인생입니다 ㅎㅎ





펭타와 하루의 다른 그림 찾기 

아이가 감동적이라고 했던....


괴도가 착해요. 괴도가 물건을 빨아드린 이유가 있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실제 읽어보고 체험해본 후기입니다>




 #아이랑뭐하고놀지 #치매예방 #다른그림시리즈 #문제해결능력 #집중력 #기억력

#다른그림찾기#틀린그림찾기#숨은그림찾기#두뇌발달#펭타와하루#펭귄비행기제작소#플레이북#서평이벤트#책세상맘수다#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