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질 것인가 넘어설 것인가 - 이 시대의 대표 리더 8인이 밝히는 반드시 이뤄지는 부와 성공의 법칙
안규호 외 지음 / RISE(떠오름)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RISE / 떠오름코퍼레이션

넘어질 것인가 넘어설 것인가는 자기성장을 위한 책입니다!

어떤 쪽이세요? 당연히 넘으실거죠?ㅎ 

저도 넘어서고 싶어서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특이한 점은 8명의 성공한 분들의 성공담입니다. 보통 자기계발서 같은 경우 1권의 책으로 되어 있어 여러 권 읽다보면 중복되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넘어질 것인가 넘어설 것인가 책에서는 8명이 함께 하다보니 엑기스만 뽑아 기록한 것 같아요. 책을 읽다보면 당장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저는 유튜브를 잘 안보는데요 왜 그런지 저는 시간이 걸려도 책이 좋아요~ 영상을 보기 시작하면 잘 보긴하는데 너무 빠져들다가 다른 생각을 많이 해요. 많이 놓쳐요. 그래서 책이 편하더라고요 ㅎ




8명의 저자들은 성공분야도 다르고 방법도 달라요. 그런데 읽다 보면 공통적인 흐름이 있어요. 그런 것은 변할 수가 없나 봅니다. 여러분들도 읽어 보면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대부분 실패의 경험 후 영업을 하셨더라구요~ 미쳐야 미친다라는 말처럼 3년, 3개월 파고들다 보니 성공을 하셨어요. 그러나 그 과정은 뭐 미쳤다라고 밖에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저는 기본적으로 영업의 기질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거든요. 사람들과 이야기하기 좋아하고 성격 활달해야하고 외향적인 그런 성격이요. 그런데 절박함, 간절함 인것 같아요! 



저는 읽을 때 엑기스만 있다 보니 전개가 빨라서 저도 이대로만 하면 잘 될 수 있을거야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쉽게 성공할 수 는 있어도 그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계속 자만하지 말고 공부하고 노력하고 가꿔야 합니다. 



성공을 하고 싶다고.... 먼저는 금전적인 부분이겠지만 생각뿐인 사람들은 많습니다. 에필로그에서도 강조했다시피 실전입니다! 정보는 많아요~~ 그런데 실천하는 사람들은 극소수이고 성공하는 사람도 극소수일 밖에 없습니다. 대단한 분들입니다~ 저도 생각하는 사람이였습니다 ㅎㅎ



넘어질 것인가 넘어설 것인가를 읽다 보면 용기가 생기고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감이 와요. 좋은 방법 없을까 하며 계속 새로운 것을 찾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실천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겠어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받아 실제 읽어본 후기입니다>




#넘어질것인가넘어설것인가 #RISE #떠오름 #성공비결 #부와성공 #서평이벤트 #책세상맘수다 #성공 #유튜브 #자기계발 #안규호 #안대장 #한진우 #집공략 #신한국 #보험 #양유준 #영업 #이동호 #경영컬설팅 #강철 #보험 #황정환 #분양 #안흥도 #중카TV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