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가족 VS 인싸스쿨 4 인싸가족 VS 인싸스쿨 4
류수형 그림, 박동명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인싸가족 원작 / 예림당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핵인싸 코믹 가족 시트콤


 


 


유튜브로 아이랑 인싸스쿨을 보았을 땐 엄마 주관적으론 엉뚱하다... 이상하다 했는데~~~

책으로 보는게 엄마는 더 재미있는거 같아요~




학습만화라고 보기엔 우리 아이가 초4라 지식적인 면은 부족하다 싶은데

인싸 가족들이 꾸미는 부캐코너

"없다면?", "봉쥬르의 그림교실"은 유익하다 생각됩니다~!^^


인싸스쿨엔 이봉두를 중심으로 4권에서 따리와 해용이가 전학을 가고

전학 온 문, 흥일과 별똥별, 띠용쌤이 출현하고요 ㅎ

이름부터 코믹~~~


인싸가족은 엄마 나순정, 아빠 이봉필, 아들 이봉두, 딸 이봉자가 출현을 하는데

"없다면?"코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엄마로서 없다면 코너 너무 좋아요 ~~ㅎㅎ

세상에 학교가, 병원이, 가방이, 휴지가 없다면? 설정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요

없다면 불편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님을 경험하고 소중함을 알게 되는 거예요~~


아이들은 재미있게 생각해 보는 친구도 있겠지요~



이 코너는 봉두의 부캐 "명탐정 매추리" 코너인데요

음.... 처음 책을 접했을 땐 못맞추었어요~~

그런데 여러 번 보다보니 힌트가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아~~ㅜ "봉쥬르 그림교실"은 지금도 여전히 못맞추는 코너

진짜 진짜 어려워요~~ 답을 보고도 한참 생각을 해야하는~~~

상상력과 미적 감각이 부족한가 봐요 아이도 어렵다고 답을 보네요 ㅎㅎ

정답은~~? 책에 있습니다 ㅎㅎ



아이는 책을 금방 봤어요~~ 웹툰을 보기도 해서 한 번 연습해 보라고 "없다면?" 코너에서 말풍선 내용을 지우고 상상해 보라고 했어요~~

하루 걸렸어요 ㅎㅎ

제가 힌트로 핸드폰 많이 보니 핸드폰으로 하자고 했더니

리모콘으로 ㅎㅎ 똑같이 하기 싫었나 봐요~~

재밌네요 ㅎㅎ



유튜브로 재미있게 보고 책은 또 다른 맛~~~ 잘 보았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어본 후기입니다>


#인싸가족vs인싸스쿨 #코믹시트콤 #예림당 #인싸가족 #유튜브 #봉쥬르 #매추리 #봉자일기 #서평이벤트 #책세상맘수다 #체험단모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