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궁전을 찾아줘! -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커다란 숨은그림찾기 책
미헬 반 틸로 지음, 정신재 옮김 / 노란코끼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운 궁전을 찾아줘!>는 숨은그림찾기 책이예요~

그런데 판형이 A4용지보다 크고

성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판형은 크지만 그림 자체는 작은편이여서 많은 양의 이야기를 담은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유치원생보다는 초등학생에게 맞을 것 같습니다~

차분하게 꼼꼼히 찾아야 하거든요^^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데요~~~


왕자님과 공주님이 성에 살았는데

너~~~무 오래 살아서 낡아서 새로운 궁전을 찾는 이야기예요 ㅎ

그래서 다양한 성을 찾아다닙니다~~



우리에게 같이 찾아달라는 거지요~~

도와줄거죠?


아이와 저는 도와주러 떠났습니다 ㅎㅎ




총 10개의 성 중 엄마 마음에 든 성이예요~~

어때요? 아기자기 귀여운 그림들.... 굉장하죠?

색깜도 파스텔 비슷한 연한색이여서 저는 좋더라고요^^




각 성에 도착하면 이렇게 미션이 있습니다~

미션이 쉬운 것도 있고 누구에게는 어려운 것도 있습니다.


아이에겐 쉽지만 어른에겐 어려운 ㅎㅎ 그런거 아시죠? 아실거예요 ㅎㅎ


미션외에 성마다 왕자님, 공주님, 보물상자 3개는 꼭 찾아야 합니다.


저는 찾을 때 책에 직접 낙서하기가 아까워

손코팅지 A3용지를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큰 사이즈로 손코팅지가 있어서 다행이지요^^

찾고 물티슈로 지우고 재활용하면 되거든요~






찾으며 영상을 많이 찍고 시간도 길었으나 편집을 좀 했습니다^^

찾는 동안 집중하냐고 말이 없었고 가만히 있는 장면이여서요 ㅎㅎ


동영상

https://blog.naver.com/rongyi0805/223064061355


물의 성입니다.

성을 고를 때는 아이와 같이 골랐습니다~

창문 닦는 사람 3명, 물고기한테 밥을 주는 사람 2명 ㅎㅎ



미션이 특별해요 ㅎㅎ

개가 갠지, 야가 얀지 모르겠는 것도 있어서 잘 봐야 해요!




음악의 궁전


아이와 엄마가 좋아하는 보라색계열 그림~~~

헤드셋을 쓴 사람들을 전부 찾으라네요? 명 수가 정해져 있지 않아서ㅎㅎ

더 자세히 보았답니다



찾으면서 애네들은 뭐 하는 것인지 구경도 하고


아이랑 얘기도 하면서 찾았어요





음악의 궁전 2


둘이서 하니 당연히 누가 먼저 찾나... 경쟁이 되었어요 ㅎㅎ

마지막에 거의 동시에 찾게되었어요

보통은 아이가 더 많이 찾았답니다 ㅎㅎ





이글루의 성


이글루의 성인데 얼음으로 둘러 쌓여 있어도 안은 따뜻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사람도 있고 동물도 있고 예티도 있네요~

성안팎의 눈사람 7개를 찾으면 돼요



이글루 안에서 스케이트도 타고 재밌는 장면이 많아요 ㅎ





왕가의 집들이 잔치


성을 찾아다니고 결론은 성을 다시 지었대요

그래서 집들이를 하는데 많은 미션이 있으니 그림의 정답은 없어요!

앞에 쭉 했다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숨은그림찾기책이면서

이야기 있는 동화책 같은 <새로운 궁전을 찾아줘!>


아이와 재미있는 시간 보냈고 이야기도 할 수 있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 제공받아 실제 활용한 후기입니다>



#보물상자 #왕자님 #공주님 #새로운궁전을찾아줘 #숨은그림찾기 #빅북 #노란코끼리 #미헬반틸로 #집중력 #성 #서평이벤트 #책세상맘수다 #따뜻한그림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