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뽑기 스티커 - 말랑말랑 붙였다 떼었다 뽑기 스티커
퍼니샐러드 그림, 주아북스 기획 / 주아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예쁘고 귀엽고 깜찍한 주아북스만의 감성이 살아있는

붙떼 편의점 스티커



주아북스 제품은 엄마의 개인취향으로 색감이 따뜻해서 참 좋더라구요

종이 스퀴시, 빅종이 스퀴시도 만들어 보았거든요,

말랑 말랑 였다 였다 편의점 뽑기 스티커도 취저입니다 ㅎ


https://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7D38B29311EB063B504909A50CB4C302D8F9&outKey=V1236f078473a9127e1ee11aa13c42f044b0ab290dd55b727e2c911aa13c42f044b0a&width=544&height=306


붙일 때 꼭꼭 누르지만 않으면 어린 아동들도 쉽게 뗄 수 있어요~

처음에 따님이 놀고 난 후 꼭꼭 눌려 붙여놔서 제가 뗄때 힘을 가해야 했는데

그것만 유의하면 좋겠어요



보기에도 푹신 말랑말랑해 보이는 스티커

두께가 있어서 어린 아동도 잡고 떼기 좋아요



처음 개봉 했을 때 사진을 못찍었어요

따님이 아주 그냥 즐겁게 가지고 놀았거든요 ㅎㅎ

아직 편의점 사장이 미래 직업이라 관심도 많았고

문구점이 참새방앗간이였는데 편의점으로 바뀌였어요~

하교 후 꼭 들려 뭐라도 하나씩 사먹는 따님 ㅎㅎ

신제품 나오면 궁금해서 사먹고~~

특히나 초코과자류는 다 사먹어본 거 같네요 ㅎㅎ

스티커가 실제 제품과 거의 같죠?



크기를 가늠해 보면 한쪽이 복사용지 A4 보다 약간 커요~~~

손잡이 부분만큼만 큰 것인데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 무겁지도 않고 딱 좋은 사이즈네요~

붙떼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같아요~

그리고 휴대성!

가방에 넣기에는 큰 가방이 필요하니 아이들손에 쥐어주면 잘 챙기겠죠~~~



한 쪽이 A4용지의 크기라 펼치면 A3가 되서 넓게 사용하며 놀 수 있어요~

혼자 놀아도 되고 역할놀이로 같이 놀아도 됩니다

초4 울 따님은 나이가 있다보니 혼자 노네요 ㅎㅎ

아이야 생수 어디에 있어? 스티커를 판에 붙이며 인지놀이 해도 되고요

무엇을 사서 계산하는 놀이해도 되고요

내가 사장이라면~~~ 어떻게 진열을 해야 잘 팔릴까 고민도 해보고요 ㅎㅎ

영상도 자기가 주도적으로 생각하고 계획해서 연습해 보고 찍었어요 ㅎㅎ

어설프지만 노는거니까~~~ 아이가 만족하면 되죠^^



아이가 초4다 보니 ㅎㅎ

스티커를 뗐더니 실제 제품으로 변했다~~~라며 영상을 찍고 싶다고 해서 찍고

저는 멈춤 버튼만 눌러주었어요 ㅎㅎ

이 영상의 주제는 푸시팝입니다. 문어인형도 있었는데 찾아보니 없어서 아쉬워 했어요



핸드폰을 등장시켜 주아랑 통화를 하고 붙떼 편의점에서 만나 음료수를 먹는 설정입니다

영상편집도 아이가 하였어요~~~

야무지게 가지고 놀지요 ㅎㅎ


주아북스에는 편의점 스티커 외에도 탈 것, 동물 스티커 등 더 있어요~~

종이 스퀴시 만들기도 있고요 아이들이랑 같이 하기도 좋고 혼자 하기도 좋습니다~

인지 놀이, 소근육 사용, 사회성 놀이, 역활 놀이, 경제 놀이로 즐겁게 놀 수 있는 주아북스의 편의점 스티커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무상으로받아 기록한 후기입니다>

#편의점스티커

#붙였다떼였다스티커

#붙떼스티커

#주아북스

#뽑기스티커

#서평이벤트

#체험이벤트

#책세상맘수다

#인지사회경제

#놀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