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타와 하루의 다른그림찾기 : 다 찾으면 용치 1211 펭타와 하루 시리즈
펭귄 비행기 제작소 지음 / 플레이북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펭귄들의 구여움에 속으면 안돼요~~~

오우  정말 "다 찾으면 용치" ㅎㅎㅎ


거울의 왕이 지금까지 책 중에서 제일 귀찮지만, 제일 재밌는 책!이라고 했네요


다 찾으면 용치 1211 책은 동화같은 스토리가 있어요~

쉬어가는 코너인거 같아요 ㅎㅎ



다른 그림 찾기는 거울의 왕의 심술로 생겨났고 펭타와 하루는 되돌려 놓으려고 

다른 그림을 열심히 찾아야 해요~


숨은 그림 찾기, 다른 그림 찾기는 종종 해봤는데

딱 보기에도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처음엔 잘 찾았어요 ㅎㅎ






이 부분에선 30개를 찾아야 해요

28개 찾고 2개는 답을 봤어요. 아이가 혼자 하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도 찾아보려 했으나 못찾고 답을 봤어요 ㅎㅎㅎ

어머나~! 답을 보니깐 역시 다른 그림이 잘 보여요~~~~ㅎㅎ




1. 펭귄 비행기 제작소의 주방은 아이가 8개를 찾았는데 2개를 못찾고 시간을 헤매고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힌트를 줬지요 그런데도 시간이 걸리네요ㅎ



스토리가 있는 펭타와 하루 시리즈 중 다 찾으면 용치 1211은 난이도가 있는 편이예요

그래서 집중하게 되는데 너무 집중한 나머지 그림이 이상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ㅎㅎㅎ



잠깐 쉬자라고 하고 정답을 보자고 하였어요ㅎ




3. 덩치 큰 남자가 사는 하늘나라를 하는데 10개를 저도 같이 찾았는데 못찾겠더라구요~~

세상에~~~ 그렇게 샅샅이 본다고 하였는데 이렇게 딱 옆에 놓고 비교를 해보니 알겠네요~

찾으면 용치~~~~ 라고 놀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뒷편에 정답도 있고

순대로 몇 개 찾았나 적도록 되어 있는데 아이가 잘 못 적었네요 ㅎ


한 스토리별로 하얀 힌트공이 있었는데 그것을 찾아 적으면 문장으로 되는 거 같아요~

저희는 3개를 찾았어요



저학년 경우 하루에 한 장 정도가 적당할 거 같아요~ 

집중하여 좋긴한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하지만 아이말대로 그림이 이상하게 보여요 ㅎㅎ 빨리 찾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안되니깐 슬쩍 스트레스도 받는 거 같아요 ㅎㅎ

요건 아이마다 조금 다를 거 같아요~


 


한 번에 푸는 것보다 적당한 속도로 포기하지 않고 인내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 좋을 듯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읽어본 후기입니다>


#펭타와하루의다른그림 #다찾으면용치 #다찾으면용치1211 #펭귄비행기제작소 #플레이북 #다른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 #서평이벤트 #책세상맘수다 #집중력 #관찰력 #기억력 #문제해결능력 #시리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