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플레이북
송주은 옮김, 매트 여.그랜트 켐프스터 구성 / 예림당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캐릭터가 이쁘지도 않은데 게임이 인기가 아주 많고 좋다고 열심히 만들어 옵니다 ~

그림도 그려오고요~ 아무래도 아이들은 간단해서 그리고 쉽고 만들기 쉬워서 그런거 같은.... 생각이 들어요~



어몽어스 플레이북도 간단합니다~ 어몽어스 게임 사용설명서라고 보면 되요~

아이가 좋아하고 자주 하는 게임이라 자랑스럽게 보여줬더니....

다 아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ㅋㅋ

난감하네~~~





저에게 친히 보여주십니다~ 손놀림이 저는.... 양쪽으로 손을 쓰는 것도 어렵...^^;

메뉴를 안보고 확인! 확인! 눌러버립니다~~

나는 아직 안봤다고~~~

제가 게임을 안해 봐서 아이가 얼마만큼의 수준인지 몰랐어요~

언제 이렇게 연습한거지?

책은... 제가 읽어 보고 소통하는 거로 저도 읽어 봤습니다!



목차를 보고 쉽겠다~~ 했지요 ㅋㅋ

저는 어몽어스의 주인공이 임포스터인 줄 알았어요~ 이 단어를 많이 들어서요

그런데 아이 말론 주인공은 없다고 합니다 ㅋ 맞았어요

임포스터가 크루원을 죽이고 크루원을 피하다 임포스터를 발견하면 추방하고....

쫒고 쫒기는? 그런 추리 게임이더라구요~

그래서 인기가 있나봅니다 ㅋㅋ

유튜브에서 다양한 게임으로 히는 걸 보긴 했는데 도대체 빨리 지나가기도 하고

아이가 즐겨보는 유튜버는 말 웃음소리가 듣기 싫어서

역시 저는 느긋하게 책으로 배우는 것이 좋아요 ㅎ

게임설명을 임포스터, 크루원을 나눠서 설명해 주고 있는데

임포스터에게 유리한 속임수는 크루원이 불리하고 ㅎㅎ 이 모습이 재미있기도 하고 심리게임이기도 하네요~



저 같은 게임 문외한은 설명을 보면서도 사보타지가 뭐지?

앞뒤로 왔다갔다하며 설명되어 있는게 없나?...

봤어요. 나중에 뒷 부분에 보니 용어설명이 있었어요 ㅋㅋ 진작에 알았더라면ㅋㅋㅋ

목차도 꼼꼼히 봐야겠죠 ~~

책은 얇은데 게임설명을 해 놓은 거라면 방대한 양이죠?~ 읽기는 했는데 기억하고 게임을 할 수 있을지 ㅎㅎ

온라인 안전가이드 아이와 읽어보고 체크해보면 좋겠어요~!

이 플레이북이 있어서 늦은감이 있지만 게임을 제대로 해보게 되네요 ㅎ

핸드폰 게임 안좋지만 완전히 막을 수는 없더라구요~ 못하게하면 어떻게든 머리써서 하는 애들이라...

건전하게 오픈해서 같이 하는게 저는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어몽어스플레이북 #예림당 #매트여 #그램트캠프스터 #임포스터 #크루원 #마피아게임 #초등게임 #서평이벤트 #책세상 #맘수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