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내가 만드는 스크린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 좀 길어요~~

고스트볼 더블X 하고도 수상한 의뢰의 캐릭터와 이미지를 포함한 놀이북입니다!

이 책을 받은 날 울 9세 따님이 주문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수상한 의뢰 애니북3도 같이 왔더래요~

집에 오자마자 애니북 먼저 읽고 스크린북으로 독후활동?ㅋㅋㅋ 한 거로 되었네요 ^^

★등장인물이 소개되었고요

귀신이 더 무서워 졌다는데 처음 보면 무섭겠지만 전혀 무섭지 않고요 ㅎㅎ

즐겨보게 됩니다

금비 사투리 흉내도 잘 내요~

★무기소개도 되어 있어요

요건 사진 안찍었어요^^


★다른 그림 찾기

금방 찾을 줄 알았는데... 성질 급한 저는 정답을 보고야 말았답니다 ㅋㅋ



★스크린 색칠 놀이 방법 있고요




★신비아파트 스크린 색칠 놀이 1~3번까지 있습니다

1번호당 5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른쪽 사진처럼 사진보고 그냥 색칠하고요~

뒷면이 예쁜 디자인의 편지지라 오려서 편지지로 쓸 수 도 있어요~

그림이 세밀하기 때문에 초등이상 되어야 스트레스 없이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장부터 색칠하고 오리는 선대로 오려서 받침대에 끼우면 됩니다~

9세 따님 도와달라고 하더니 혼자 다 하드라구요 ㅎㅎ

힘들게 했다고 엄마는 신비하나만 색칠했다고 투덜투덜 ㅎㅎ (색칠하는거 안좋아해요)

그런데 역할극은 엄청 좋아해요~ 혼자 다 해요ㅋㅋ



보면 장면당 무대높이와 캐릭터 위치(캐릭터가 어디 부분에 위치해 있느냐...)가 달라요~ 그래야 겹치지 않고 다 보이거든요~

이 원리를 알면 다른 캐릭터로도 놀 수 있지요~

책에선 다른 배경, 주인공들, 받침대를 바꿔서 놀으라는데 높이와 위치가 맞아야 제대로 보입니다!

재활용 차원에서 버려지는 책으로 아트북을 만드는게 유행이였는데 이런식으로 하면 원근감이 있어서 멋지드라구요~

역할극을 해야 하는데 따님이 방학임에도 할 게 많아서 바쁘네요 ㅋㅋ

사실 제가 역할극이 하고팠는데 서로 시간이 안맞아요ㅋㅋ

또 한동안 신비아파트 유튜브를 보겠어요~

처음엔 무섭다고 밤에는 거실도 못나갔는데 이제는 재미있다고 시리즈로 책까지 사달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캐릭터로 싫어하는 색칠까지 꼼꼼한 울 아이 칭찬해줘야겠지요~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엄청 유명해서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ㅎ



#신비아파트내가만드는스크린북 #두드림엠엔비 #신비아파트고스트볼더블x수상한의뢰 #스크린북 #놀이북 #초등색칠 #서평이벤트 #책세상 #맘수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