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캅스 스티커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주 경찰 스페이스 캅스~~~ 멋져 보여서 택하게 되었습니다

스페이스 캅스 처음 들어보긴했는데 저 어릴때 보던 만화가 생각나서 정이 가드라구요 ㅋ

색칠놀이라 어린 아이가 사용하는 거라 생각했는데

받아보니 섬세한 그림이라 8살도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워낙 자유로운 영혼이라 색칠놀이는 좋아하지 않는터라 엄마랑 시작하였어요^^









색칠하는 동영상인데 쫑알쫑알 얘기하면서 한거라 4배 빠르기로 돌렸답니다 ㅋ

처음에 선택한 것은 핑크 좋아해서 핑크츄~~~

파스넷으로 칠하여서 좀 지저분하게 되었는데 색연필이나 싸인펜으로 칠하는게 나중에 보기에 좋습니다^^

어린나이에는 잘 칠해지는 파스넷이 좋구요~

왼쪽엔 주인공 이름과 설명과 스티커 붙이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이 색칠하는 쪽이구요~ 꼼꼼히 칠한다면 멋진 그림이 될 터인데......




다음에는 쥬니불 선택합니다~

나름대로 생각해서 색을 골라요~

파란색 계열... 주황색 계열...

엄마랑 서로 칠하겠다고 난리핀 흔적이 ㅎㅎ





색칠하다가 스페이스 캅스가 무엇인지 궁금한거예요~ 검색해 봤더니

일요일 마다 아침 7시 10분에 하는 거네요~~ 이거 보려고 꼬마들이 일요일에 일찍 일어나겠어요~ 어떡해ㅎㅎ

아이랑 사람인지 로봇인지 얘기해 봤는데 사람이래요. 애네들은 아닌 거 같은데....






색칠을 하다가

스티커를 붙이는 퍼즐맞추기!

스티커를 붙이고 같은 그림찾기!

스티커를 붙이고 스페이스 캅스 맞추기!

변신모습 찾기!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그림 보다시피 난이도가 있어요~ 성인 컬러링북 같기도 ㅎㅎ

색칠 좋아하는 친구라면 1시간은 집중의 시간이 되겠어요~





울 아이 귀엽다고 색칠하고 오려서 서랍에 모셔두었어요~ 역할극할때 쓰입니다 ㅋㅋ

이름이 블랙펀이라고 하네요~

색칠놀이 뿐 아니라 다양한 놀이가 있어서 좋으네요~

울 아이 더 어렸을 땐 색칠하고 코팅해서 인형처럼 갖고 놀았어요~ 좋아하는 친구들 있다면 그렇게 해보세요~^^ 역할놀이 하느라 또 집중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엄마랑 아이랑 이야기하며 재밌는 시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주경찰#스페이스캅스#스티커북#색칠북#두드림엠앤비#다양한게임#집중력놀이#책세상#맘수다#서평이벤트#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